본문 바로가기

CRP-DHP0610FD 쿠쿠 인기상품

CRP-DHP0610FD 쿠쿠 인기상품.쿠쿠 밥솥을 사용한지는 꽤 오래된거 같다.

CRP-DHP0610FD는 6인용 전기압력밥솥으로써 나온지는 꽤 되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많은 쿠쿠 밥솥 제품중의 하나이다.

나도 쓰고 있고 부모님도 쿠쿠만 쓰고 있는데 사용하기 무난하고 잔고장이 없고 부품 교체 주기도 길어서 쓸만한거 같다.

 

한번 사면 어지간히 고장이 나지 않는 이상은 오래 사용을 하게 된다. 가전제품 특성상 자주 바꿔줘야 할 이유도 없고

단지 오래쓰면 밥솥 코팅이 벗겨지는데 이 때는 내솥을 따로 구매를 하면 된다.

 

밥솥에 대한 소품도 쿠쿠몰에서 운영을 하고 있으므로 필요하다면 알아보고 구매를 하면 된다.

 

쿠쿠에서는 가끔 인기순 항목이나 할인등의 이벤트를 밥솥과 더불어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프리미엄인덕션레인지등을 진행을 하고 있어서 관심이 있다면 이런 기회를 잘 활용하면 된다. 공홈에서 신규가입시에는 15% 추가 할인을 해 주기도 한다.

쿠쿠 밥솥으로는 기본적인 밥 이외에도 요리에 관심이 많으면 다양한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다.나도 한두번은 밥 아닌 다른 음식을 해 먹은 적이 있는데 어렵지도 않고 생각보다 간편해서 종종 요리를 하곤 한다.

 

해마다 늘 신제품이 나오기도 하는데 지난 제품이라고 성능이나 기능이 많이 떨어지거나 하는 것은 아니다. 밥솥만의 기능만 사용해도 나는 꽤 만족스럽게 쓰고 있다.

 

보편적으로 쿠쿠 밥솥의 인기 제품들은 10인용은 CRP-DHP0610FD, CRP-LHTR1010FWM,CRP-JHR1060FD정도가 있다.

6인용으로는 CRP-DHP0610FD,CRP-DHB0660FDM, CRP-JHTS0660FS 이다.

 

CRP-DHP0610FD은 2018년 12월에 출시가 된 제품으로 특징은 아래와 같다.

풀스테인리스 분리형커버, 패킹워시 분리형 커버

2중 모션 패킹, 스테인리스 케이스

광터치 네비게이션,

X-wall Black Shine 코딩/ 스테인리스 내솥

최고급 LED 디스플레이 탑재, 자동살균 스팀 세철

밥물고임방지 배수로

2중 소프트 스팀캡

논스톱 스팀배출, 안전장치, 음성안내기능

요리기능으로는 백미/김초밥/잡곡/현미발아/검은콩밥/홍삼/요거트/영양밥/영양죽/만능찜, 백미쾌속등을 가지고 있다.

 

소비전력은 1090w이고 구성품은 CRP-DHP0610FD 본체를 비롯하여 계량컵, 주걱, 청소용 핀,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다.

 

CRP-DHP0610FD의 세부적인 제원은 쿠쿠 홈페이지를 참고를 해보면 된다.랜딩페이지처럼 자세하게 제품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다.

CRP-DHP0610FD 제원 설명

 

패킹워시 분리형 커버로 밥솥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커버에 노랗게 이물질이 생기게 되는데 가끔 씻어줘야 하는데 편리하게 분리가 된다. 폴더를 돌린다음에 당기면 빠진다.

 

장기간 사용하게 되는 경우 내솥 코팅이 빠지게 되는데 그럴땐 쿠쿠 서비스센터에 문의를 해주면 된다. 참고로 쿠쿠 고객센터는 이전 글을 참고 하면 된다.

 

쿠쿠 서비스센터 확인

오늘은 집에 하나쯤은 있는 밥솥의 유명 브랜드인 쿠쿠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 한다. 누구나 한두번쯤은 가전제품을 쓰다가 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를 하여서 문의를 해본 경험

sway.tistory.com

 

 

쿠쿠 밥솥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집에는 밥을 지을 때 쓰는 밥솥 브랜드는 쿠쿠이다. 그 전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그럴려나. 어디 카테고리라도 유명한 브랜드가 있다.가성비까지야 모르겠지만 한번 사서 잔고장이 없으면 좋다.

sway.tistory.com

CRP-DHP0610FD는 취사능력도 좋은편이고 전력 효율도 1090W와 더불어 1등급이다.

세세한 리뷰나 후기등은 유튜브 영상에서 제품 모델명으로 조회를 해보면 참고를 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쿠쿠 밥솥은 다양한 인기상품들이 있다.

 

제품을 고를 때에도 기본적인 기능만 있으면 만족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외관 디자인을 먼저 보게 되는 경우도 있고 여러 밥솥 후기들을 둘러보고 구입을 하는 경우도 있다.

다른 사람이 많이 읽은 콘덴츠

내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핸드폰 녹음 기능과 파일 위치 알아보자.

식물 이름 찾기 간단하게

주식 평균단가 계산기

광개토 대왕 드라마 다시보기

패킹은 참고로 횟수에 따라 다르겠지만 통상적으로 1~3년정도 후에는 교환을 추천한다고 한다. 내가 쓰는게 언제 갈았더라.

밥솥으로 찜을 할 경우에는 별매품인 찜판을 구입을 해서 이용하면 된다.

 

지금은 다른것을 쓰시지만 이전에 두분이 사시는 부모님댁에 밥솥을 새로 사야 해서 조회를 해보고 CRP-DHP0610FD를 구입해 드렸다. 여러 후기를 읽어보고 사게 되었는데 밥이 누렇게 되거나 타는 냄새가 나는등이 있기도 한데 그럼에도 불고하고 실제 사서 사용해보니 나는 그런 증상이 없었다.

 

한두번인가 있었는데 물양을 적게 했던지 뚜껑을 실수로 조금 열어놨다던지 했었던거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밥맛은 언제나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