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카드 골드 등급 혜택

삼성카드 골드 등급 혜택

신용카드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결제 도구가 되었다. 현금을 아직 쓸 경우도 많지만 카드를 활용하면 많은 편리함과 간편함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더불어 삼성페이를 활용하면 폰 하나만 들고 있어도 불편함 없이 이용을 할 수 있는 부분이다. 어느곳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삼겅카드에서도 각 이용실적 별로 등급이 있고 그에 따른 혜택이 있는데 이게 바로 삼성카드 프리미엄 리워즈 이다.

 

목차

  • 삼성카드 프리미엄 리워즈란
  • 삼성카드 티타늄, 플래티늄, 골드 선정기준
  • 등급별 혜택

삼성카드 프리미엄 리워즈

말그대로 삼성카드의 우수고객으로 선정이 된 이용자에게 제공이 되는 특별 서비스이다.

총 3가지의 등급이 있는데 티타늄 / 플래티늄 / 골드가 그것이다.

 

결과적으로 삼성카드 골드는 1천만원 이상부터 플래티늄은 2천만원 이상부터 티타늄은 3천만원 이상부터이다.

 

각 항목별 등급별 제공되는 서비스나 자세한 소식은 아무래도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참고를 하면 자세하게 읽어볼 수 있다.홈페이지의 돋보기를 눌러서 '프리미엄'이라고 입력하면 그와 관련된 메뉴를 찾을 수 있다.

메뉴 동선으로는 삼성카드 -> 혜택 -> 라운지 -> 프리미엄 리워즈란을 보면 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제공이 되는 리워즈 서비스로는 무이자 할부와 포인트백이 있다.

삼성카드가 주력카드이고 기왕 사용한다면 내가 사용하는 부분에 대해서 어떠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안다면 좀 더 유용하게 이용을 해 볼 수 있다.

삼성카드 티타늄, 플래티늄, 골드 선정기준은 카드 이용금액에 따른다. 당연히 등급별로 조금씩 차이가 난다.

구체적인 선정기준은 카드 이용금액, 이용기간, 신용도 및 기타 내부 기준을 바탕으로 해서 매년 1월과 7월 두번에 걸쳐서 선정이 된다.

 

그 사용기간은 2022년을 예로 들면 상반기 삼성카드 프리미엄 리워즈 이용금액 기준은 21년 5월 1일 부터 10월 31일까지 이며 하반기는 21년 11월 1일부터 22년 4월 30일까지가 된다.

등급별 혜택

골드 같은 경우는 700만원 이상부터 1000만원 이상이다.

플래티늄은 1400만원 이상부터 2000만원 이상이다.

마지막 티타늄은 2100만원 이상부터 3000만원 이상이다.

우대 기준을 좀 더 알아보자. 

삼성카드 프리미엄 리워즈 금융서비스 이용(금액 기준이다.)

 

30% : 500만원 이상

20% : 250만원 이상

10% : 100만원 이상

 

마지막으로 삼성카드 보유카드 기준은 아래와 같다.

30% : American Express Platinum / The Platinum Card / THE O V2, THE O

20% : American Express Gold

10% : THE 1, THE 1 BIZ, 삼성카드 1, 삼성카드 BIZ 1, American Express Reserve / 신세계 THE S Prestige 삼성카드

삼성카드 프리미엄 리워즈에서는 2개 이상 우대 항목 충족시에 가장 높은 우대율이 적용이 된다.

 

정리를 해보자면 선정기간은 매년 1월과 7월 두번이 된다.

이용 금액은 표를 참고하면 될거 같고 우대기간은 선정이 된 월로부터 6개월간이다.

즉 1~6월 / 7 ~ 12월이 된다.

 

삼성카드내에서 내 등급 확인 방법은 간단하다. 앱을 이용을 한다. 실행 후 왼쪽 위의 메뉴를 펼쳐서 혜택 -> 오른쪽 아래 스크롤 하면 프리미엄 리워즈란 메뉴를 찾을 수 있다.

이용금액 산정시에 대상은 삼성 가족카드를 포함한 일시불과 할부 금액이 되며 국세나 지방세등의 세금류와 일부 건은 제외가 된다.

 

그 밖에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빠른 상담 우대 서비스나 호텔 / 뷰티 / 면세점 / 쇼핑등의 전용 혜택이 추가적으로 더 있으니 읽어보면 손쉽게 파악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삼성카드

당신에게 참 실용적인, 삼성카드입니다.

www.samsungcard.com

현금보다는 카드 결제를 많이 하는 요즘은 세세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대상이 된다면 잘 챙기는것도 좋은 거 같다.

마지막으로 포인트백 같은 경우는 티타늄 회원은 10%이며 플래티늄은 7%, 삼성카드 골드 회원은 5%이며 적립한도는 20만 포인트이다.

읽어볼만한 글들

 

삼성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기

이제 신청을 할 시기가 왔다. 사용하고 있는것중에 편한것으로 하면 되는데 거기에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가 되겠지. 나 같은 경우도 요즘 주로 쓰는 부분이 있어서 한번 알아보았다. 모처럼 삼

sway.tistory.com

 

 

삼성카드 앱카드 결제 방법

삼성카드 앱카드 결제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몰랐을 때는 pc에 보안프로그램 설치등을 통해서 인증서와 더불어 사용을 했었는데 그렇게 안한지는 벌써 오래 된거 같다. 호기심에 한번

sway.tistory.com

 

 

삼성카드 온라인 결제 방법 (feat.삼성앱)

삼성카드 온라인 결제 방법 (feat.삼성앱) 이전에는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결제를 하려면 컴퓨터로 앉아서 이용하려는 사이트를 열고 각종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ISP등등을 설치해서 사용

sway.tistory.com

제외 대상 역시 각종공과금 및 세금, 휴대폰 알림서비스, 무승인 결제건, 상품권이나 기프트카드 구매 및 충전건이다.

 

삼성카드를 많이 사용하게 되거나 변경등 관심이 있다면 이러한 각 회사별 서비스 등급을 꼼꼼히 알아두면 생각보다 유용한 정보를 얻을 때가 종종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