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코대전쟁 3단진화 레어 필수

냥코대전쟁 3단진화 레어 필수.냥코대전쟁을 하면 블루아이즈나 좋은 울트라 슈퍼레어 울슈레를 가지고 있는것만으로 스테이지를 깨기는 어렵다.

 

냥코대전쟁 3단진화 방법은 매일 다른색깔 혹은 주말에 열리는 개다래 스테이지에서 3단진화에 필요한 개다래를 모으고 하면 된다.

 

울슈레든 블루아이든 고기방패가 앞에 있어야 하고 옆에 딜로스를 줄여줄 데미지 딜러가 있어야 한다. 레어가 그러한 역활을 많이 한다. 그중에서도 특정 스테이지나 속성에 강한것이 있기 때문에 미래 1장 2장 3장을 넘어 레전드 스테이지를 깨기 시작하면 어느순간부터 막힌다.

좀비스테이지도 마찬가지이다.

 

오늘은 냥코대전쟁 3단진화를 필수로 해야할 레어를 알아보자.

다른 사람이 많이 읽은 콘덴츠

닌텐도 스위치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내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핸드폰 위치추적

한자 찾기 빠르게 하는 방법

SRT 시간표 정리

윈도우 dvd 플레이어 확인

 

 

스테이지가 오픈이 되면 적의성과 거리가 멀면 일단 뭔가가 어려운 난이도다.

 

레어 뽑기를 한다고 원하는 레어가 다 나오진 않지만 그래도 울슈레가 안나오고 레어가 나온다고 너무 실망하진 말자. 

 

속성이 다른 스테이지라면 쓸모가 없을지 몰라도 특정 속성 스테이지에서는 굉장히 좋다. 굳이 본능까지 안올리더라도 3진만으로도 쓸만한것은 많이 있다.

 

데미지만 쎄다고 스테이지가 모두 넘겨지는것은 아니고 플레이 하다보면 한계가 온다. 그 때 괜찮은 레어를 찾게 된다.

 

내가 자주 쓰는 3단진화 레어이다.

특정 냥코대전쟁 속성별 3단진화하면 좋은 레어

고기방패

고양이 홉핑 - 고양이 마사이 - 고양이 강시이다.

고기방패로 사용하기 좋은데 때때로 살아남는 특능이 있다.

광란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얻게 되는 고방과 기캐 고방, 꼬맹이 고방등 쓸것은 다양하지만 간간히 쓰이게 되는 강시이다.

 

냥코대전쟁 레어 필수 3단 진화 1티어 : 젠느

필수 고양이 에스테 - 고양이 젠느 - 고양이 퍼펙트

레어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엇이냐 물으면 언제나 라면의길과 함께 1순위 혹은 순위권에 드는 녀석이다.

양산 딜러로서 굉장히 쓰기 좋다. 쿨타임이 매우 빨라서 돈만 충분하다면 넉넉하게 뽑을 수 있는 양산딜러이다.

 

레전드 스테이지를 깨다 보면 4성을 도전을 하게 된다. 울슈레나 슈레를 못 데러가기 때문에 딜을 해줄 딜러가 필요하다. 그 때 젠느가 거의 붙박이고 쓰인다. 무조건 3진해야한다.

여유가 된다면 본능에도 투자를 하면 좋다. 본능은 살아남는다(25np), 독 데미지 무효(50np),움직임을 멈춘다 내성, 기본 체력, 공격력 업이 있다. 3진시 코스트는 900원이라서 다소 싼편은 아니지만 쿨탐이 빠르기 때문에 대량으로 봅을 수 있다.

양산을 하여 모여있으면 순간적인 데미지가 엄청 높게 나온다. 후반으로 갈수록 슈퍼레어에 고양이 캉캉과 스케이트도 자주 쓰인다.

메탈적 : 거의 필수로 크리티컬을 터트리기 위해서 고양이 쥬라이다.

필수 고양이 쥬라 3단진화 

고양이 쥬라 - 고양이 쥬라싯터 - 고양이 쥬라 사우루스이다. 아주 가끔씩 크리티컬 공격을 낸다.

메탈적이 나오는 스테이지는 거의 필수로 데려가게 되는 레어이다.

냥코대전쟁 레드 대항 레어 :

고양이 해적 - 냐옹 쿡선장 - 냥 스페로

고양이 해적 3단진화

가끔 빨간 적을 날려버린다.

데미지가 높은건 아니고 레드 적을 밀어낸다. 3단정도가 되어야 효율이 좋다. 2단도 쓸만하긴 하지만 타이밍이 안맞으면 소용이 없고 3단이면 확실하다.

 

빨간 속성에 특히 골치 아픈 무식하게 밀고 오는 샤이보어.

물론 울슈레에 복숭아 동자등이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해적을 사용하면 쓸만하다.

 

빨간적에 엄청 강한

고양이 파이터 3단진화

고양이 파이터 - 메간톤 파이터 - 맥시멈 파이터

2단까지는  썻던 적이 없고 3진을 하면서 레드적 스테이지나 레드 개다래 챌린지에 자주 데리고 간다.

데미지 자체는 높지가 않지만 몸이 좋아서 레드 스테이지에서는 고방의 역활을 한다.

4성 레드에는 필수로 데리고 간다. 3단진화한다고 손해를 볼만한 캐릭터는 아니다.

 

냥코대전쟁 천사대항 레어 :

필수로 만일 레어 뽑기에서 고양이 로커가 나왔다면 실망하지 말자

고양이 로커 3단진화

고양이 로커 - 고양이 아티스트 - 고양이 라면의길

 

레어에서 젠느와 더불어 사기로 불리는 애중 하나이다. 

천사에 엄청 맷집이 좋다. 천사가 나오는 스테이지라면 두고 두고 쓰인다.무조건 3진

천사 스테이지 뿐만 아니라 애매한 고방이 필요한 스테이지는 끼워넣어도 효과가 좋다.전천후로 사용하기 좋다.

코스트도 저렴하고 뽑는 속도도 느리진 않다.

플레이를 하다 보면 시간을 버티면서 돈을 모아야 하는 스테이지가 있는데 천사속성이 나오는 스테이지에서 라면의 길은 정말 오랫동안 버틴다.

떠 있는적 대항 :

떠있는 적에 맷집이 좋고 데미지도 상당하다. 이속이 엄청 느린게 흠이긴 하다.

인어 고양이 3단진화

인어 고양이 - 솔져 고양이 - 카메라맨 고양이

 

슈퍼레어에 고양이 스위머-버터플라이-고양이 반인어도 뜬적에 상당한 데미지를 준다. 버틸만 하면 반인어로 안되면 카메라맨 고양이를 쓴다.

본능은 살아남는다, 크리티컬, 파동 데미지 내성, 기본 체력업, 기본 공격력 업이다. 본능은 다른 캐릭터에 쓸것도 많기 때문에 3진정도만 해두자.

떠 있는적 : 

고양이 승려 - 고양이 스님 - 고양이 법사

떠있는적의 움직임을 느리게 해서 발을 묶는다.

맴매 스테이지나 떠 있는 적이 나오는 스테이지에 자주 쓰인다. 엄청나게 좋다고 볼 순 없지만 간간히 쓰이며 꽤나 특정 스테이지에선 쓸만하다.

덱 구성에 따라서 안깨지는 스테이지가 깨지기도 하니 참고해보면 좋다.

 

좀비 대항 :

고양이 가위 3단진화

고양이 가위 - 고양이 톱 - 고양이 풀베기

냥코대전쟁 미래편을 깨고 나면 각 스테이지마다 좀비 스테이지가 강림한다. 스테이지당 통조림 10개씩을 주고 전부 클리어시 통솔력 맥시멈을 늘려주기 때문에 깨는게 좋다.

그때 들고 가는것이 고양이 풀베기 이다.가끔씩 좀비를 멈춘다. 가끔씩 좀비를 멈추는 특성이 있지만 공속이 빠르므로 확률이 올라간다. 좀비 사이클론이나 밀고 오는 좀비형 샤이보어인 레게 보어등을 멈추는데 효과적이다. 좀비 필수 레어

좀비 대항 : 고양이 복서 - 고양이 챔피온 - 고양이 리벤지

좀비 스테이지 대항으로 가위와 더불어 이전에 같이 데리고 다녔던 고양이 복서 3단진화 고양이 리벤지

가끔 좀비를 뒤로 밀쳐낸다.

가위는 무조건 데려가고 고양이 복서는 상황에 따라서 데려가기도 한다. 둘중 하나를 3진 하라면 가위이다.

좀비 대항 맷집이 좋은 무도가

고양이 무도가 - 고양이 사범 - 고양이 마스터

좀비에 맷집이 무지 좋아서 라인을 유지를 해야 할 때 자주 데려가곤 한다.

딜이 좋은 좀비 대항 울슈레가 있는 경우는 충분할 경우는 안가져가곤 하지만 스테이지가 막힐 경우는 라길 대신에 대려가면 쏠쏠하다.

좀비 대항으로 맷집이 좋거나 밀치거나 멈추게 하는 특능을 가진 캐릭터들은 어지간하면 3진을 해 두는 것이 좋다.좀비 대항으로 꽤 쓸만하다.

 

기타 레어

고양이 음양사 - 마법소녀 고양이 - 대마왕 고양이

특능으로 3단진화를 하게 되면 적의 공격력을 다운시킨다.메탈적 이외이기 때문에 레전드 스테이지에서 골치가 아픈 무속성 흰적에도 가끔 효과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자주 쓰이는 편은 아니다.

 

유모차 고양이 - 음료 카트 고양이 - 바캉스 고양이 : 무속성 적을 뒤로 밀면서 멈춤

유리 고양이 - 유리 고양이 빌더 - 크리스탈 : 

네코쿠마, 

생각보다 별로인 냥코대전쟁 레어

뭐 이건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니 참고만.

에어리언 :

- 고양이 차륜 -고양이 태양-고양이 쿨

에어리언에 초 데미지를 주긴 하지만 체력이 약해서 금방 죽고 대체할 것들이 많다.

 

데빌 사이킥 냥코

사이킥 냥코 - 네오 사이킥 냥코 - 데빌 사이킥 냥코

늘 데리고 가는 편은 아니지만 도저히 안 깨지는 에어리언 스테이지일 때 데리고 가서 고방으로 막고 여러마리 뽑아서 후방 딜로 전진하곤 한다.

울슈레에 물의 정령 마리나 번개의 정령 볼트-벼락의 정령 피카볼트 - 기가볼트의 에어리언 대항 딜도 좋고 반드시 멈추는 특능등 좋은게 있으므로 자주 안쓰게 된다.

레드 : 

- 고양이 마검사 - 쌍검 고양이 마검사 - 쌍염무 고양이 마검사

빨간적에 초뎀을 주긴 하지만 금방 사라진다. 처음엔 자주 쓰다가 게임을 진행 할 수록 잘 안쓰게 된다.

 

그 밖에 

고양이 탐사기 - 고양이 서치Mkll - 고양이 위성 : 에어리언 대항 고방

 

 

개인적으로 단 한번도 덱에 포함을 시킨 적이 없는 냥코대전쟁 레어 캐릭터들 : NP로 바꾼다.

이유는 대체 할만한 더 좋은 레어나 다른 캐릭터가 있거나 성능이 좋지 못해서이다.

그래도 유저랭크용으로 레벨업은 어느정도 시킨다.

 

다른 사람이 많이 읽은 콘덴츠

닌텐도 스위치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내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핸드폰 위치추적

한자 찾기 빠르게 하는 방법

SRT 시간표 정리

윈도우 dvd 플레이어 확인

 

 

고양이 도둑 - 괴도 야콘 - 고양이 에몽

고양이 점쟁이 - 고양이 어부 - 고양이 점쟁이 

고양이 샤먼 - 고양이 라만사 - 고양이 라만사 댄스

고양이 마녀 - 고양이 위치 - 고양이 마녀

고양이 아처 - 고양이 큐피트 - 고양이 아처

죽마 고양이 - 토템 고양이 - 고양이 잡기단

양철 고양이 - 양철 비행기 고양이 - 로봇 고양이

고양이 마타도르 - 고양이 플라멩코 - 고양이 벨리댄스

 

그 밖에 고양이 운동회, 고양리맨, 순록피쉬,냥코 성인,내가 도깨비라오, 냥코 부부, 고양이 소녀, 물 만난 물고기,마담 더 신부,여왕님의 휴일,처녀귀신 냥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