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로 선풍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로 선풍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로는 선풍기를 비롯하여 가습기, 공기살균,청정기, 청소기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다.

 

미로 선풍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661-5786번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다.

중간에 점심시간은 12시 30분에서 13시 30분까지 끼어있다.

미로 가습기 AS기간은 보통 2~3주가 소요된다고 한다.

 

무상서비스 보증기간은 1년이며 제품명, 시리얼 넘버, 구매이력을 참고를 하면 되고 구매 이력 확인이 안될때는 유상으로 진행이 된다.

 

참고로 미로 가습기 MH5000의 경우  적정 습도인 40~60%가 넘은 상태에서 가습기 사용시에 물고임 현상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정상이다.

과도한 습도도 물고임 현상이 있을 수 있다.

 

미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외에도 카카오톡 챗봇 미로를 이용해서 문의를 할 수 있다. 요즘은 전화번호 이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제품에 대한 상담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카톡 챗봇을 이용해 볼 수 있는 링크가 있다.

https://www.gomiro.com

 

미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 www.gomiro.com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gomiro.com

 

직접 검색을 통해서 찾는다면 미로라고 입력을 하면 된다.

 

미로 선풍기를 구입하고 조립이 어려울 경우(MF02) 유튜브를 통한 영상으로 안내를 하고 있는데 조립,서맃, 충전, 사용, 관리, IOT 연결 방법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다.

 

참고로 MF01은 단종이 되었고 MF02와 MF03이 신규 출시가 되었다. 쾌적바람 무선 선풍기 3세대이다.

 

미로 선풍기 완벽 가이드

 

홈페이지의 faq를 둘러보아도 자가진단이나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참고를 해보면 된다. 이를테면 미로선풍기 리모컨 작동이 안되거나 LED가 안꺼질 때등이다.

미로 제품 정품등록을 할 때나 APP 다운론드를 어디서 하는지 헤메지 말고 바로 보면 된다.

 

다른 사람이 많이 읽은 콘덴츠

모르는 한자 빠르게 찾는 방법

광개토대왕 드라마 다시보기

핸드폰 녹음 기능과 파일 위치는 어디에?

기억이 안나는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

벼룩시장신문 그대로 보기 온라인으로

 

그리고 가습기나 공기청정기, 선풍기, 청소기등에 대한 내용을 영상가이드를 통해서 알려주므로 글보다는 이해하기 쉬운 부분도 있다.

 

쓰다보면 세부 부품 교체를 할 때가 있는데 가습기의 부품이나 필터등을 판매를 하고 있다.

 

이렇게 미로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