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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 영업시간

한참 주식을 하고 공부를 하고 해외시장을 보고 새벽에 잠들고 아침일찍 일어나고 할 때가 있었는데 시간이 이렇게 흘렀나.


이전만큼은 아니지만 보유주식을 가끔씩 보고 관련 호재뉴스가 없나 찾아보기는 한다.


이번은 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 확인을 해보았다.오프라인 영업점도 어떻게 되는지 함께 알아보자.

hts 다운로드는 본페이지를 가면 받을 수 있다.


거래를 하는데 시작점이다.



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 영업시간


사놓은 종목이 있는데 컴퓨터가 말썽이거나 인증서등으로 인해서 로그인이 안될 때 등등은 정말 마음이 급해진다.


그 시간에도 호가창은 움직이고 매매가 되기 때문에 초조하다.


먼저 미래에셋대우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6800번이다. ARS를 통해서 주문이나 시세조회등의 다양한 업무를 볼 수 있다.


상담원 연결등을 할 때 대표번호로 연락을 해서 계좌번호나 민증번호로 인증 후 이용을 하는 서비스도 있다.


ARS는 버튼식과 SMART, 음성인식의 3가지를 지원하고 있다.그리고 각각의 서비스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조금씩 다르다.


이부분도 더불어 알아보자.


1번 : 빠른말 안내

2번 : 시세/지수조회

3번 : 주문/체결내역

4번 : 잔고 및 거래내역 조회

5번 : 이체

6번 : 공모주 청약 조회

7번 : 사고신고 혹은 부가서비스


코드표


그리고 미래에셋대우 ARS서비스 이용시간은 24시간

매매주문 관련은 아래와 같다.

- 거래소 및 코스닥 : 오전 8시 20 ~ 오후 3시 30분

- 시간외 종가 : 오전 8시 30 ~ 오전 8시 40 / 오후 3시 30 ~ 오후 4시

- 시간외 단일가 : 오후 4시 ~ 오후 6시

- 예약주문 : 오전 9시 30 ~ 다음날 오전 8시


이체 가능 시간 : 365일 24시간

점검시간 : 23시 30 ~ 00시 30분


해외에서 미래에셋을 이용을 할 경우 연락처는 어떻게 될까

거주국가 국제전화 사업자번호 + 82 + 1588-6800번.


연금자산관리 :  1588-5577

고객케어센터 :  1644-3322번

고객솔루션 :  1644-9300번이다.


모두 영어로 진행이 되는 외국인 고객이 사용할 경우 고객센터 번호이다.

02-6714-9322 / 82-2-6714-9322고 시간은 09 ~ 05시까지


0번을 눌러 상담원을 연결할 경우 시간은 08시부터 18시까지. 주말은 운영하지 않는다.


그 밖에 스마트 ars는 보이는 ars로 화면을 보면서 터치해서 이용하는 방식이다.


IOS나 AOS에 따라 m.ALL앱을 설치후에 사용하면 된다.


대우


통화 후 # + 99를 누르면 말로하는 음성인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매수, 매도, 사자, 팔자, 현재가 확인요, 잔고확인요 등.


컴퓨터 문제가 발생할 때 업무시간내에 원격지원을 하여 컴을 상담원이 제어를 할 수 있다. 필요하면 이용하면 된다.


홈페이지의 이용안내/문의 -> 원격지원을 살펴보면 된다.


전국에 있는 미래에셋대우 오프라인 영업점의 업무시간은 아래와 같다. 이용시에 참고 하도록 하자


계좌개설이나 일반업무는 영업시간 ~ 16시까지

현금 입금 :  영업시간 ~ 15시 30분

출금        : 09시 30 ~ 15시 30분

현물 유가증권이나 타증권사 대체 입출고는 각각 15시 30, 15시까지


업무


그 밖의 서비스별 시간이다.


영업시간 ~ 15시까지 :  외화RP매매, 해외뮤추얼

~16:30까지 : 신탁계약


기타금융상품매매는 17:00까지


각종 유상청약이나 신주인수권청약등은 아래와 같다.



그리고 오래안해서 기억이 안나서 찾아보고 싶은 휴먼계좌찾기나 채팅상담(9~16)등은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할 수 있다.


이렇게 몇가지 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 확인을 해보았다.서비스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조금씩 다르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할려고 하는 업무가 무엇인지 한두번 확인해 보면 된다.


FAQ등을 읽어보면 잘 정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혹시나 내가 원하는 답이 있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아이디나 비번을 잊어 먹었을 때 홈페이지나 자산관리앱에서 확인을 할 수 있는 부분 등.


공인인증서 관련해서는 발급하는 페이지는 당연히 있지만 그에 따르는 메뉴얼도 잘 되어 있어서 사진이나 글로 읽어보면서 따라하면 될 거 같다.


매체


방법은 어느 증권사나 비슷하다. ui나 몇가지가 조금 다를 뿐이지 맥락은 같다.


이전에 썻던 내가 재발급을 받았던 부분을 참고하면 좋을 거 같다.


증권용 공인인증서 재발급 및 갱신 방법


일년에 한번은 꼭 해야 하니까.


그리고 hts다운로드와 공인인증이나  otp관련된 부분은 홈페이지 상단을 보면 관련 메뉴가 모여있다.


앱으로도 당연히 있으므로 이러한 부분을 살펴봐도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