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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터뷰 게임 제작] 5.기본 베이스 구조잡기

스케쥴.
4.5~4.7 게임 베이스 구조 잡기
4.8~ 4.10 툴에서 맵데이터 뽑아와서. jlet과 연동해보고
              버그픽스나 수정사항 툴수정.
4.11~4.13 맵 + 케릭터 이동, 화면 스크롤
4.14~ 4.17 툴에 계획했던 것들. 마저 적용하고 툴 완전 마무리하자(스크립트 일단 제외)
               언두 리두, 애니타일, 데이터 구조 등등.


꼭 일정을 지켜보자.
하루 이틀 몰아서 날밤새지말고. 잠이 많은 편이라 저번주 저저번주에 날새면서 코딩했더니
그건 좋다. 근데 왜 날샌날 잠을 15시간을 자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