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프로야구 경기 일정 확인

야구 시즌이 되고 한창 경기가 진행이 되고 있다.바쁠 때는 결과나 짤막한 하이라이트 영상만 보게 되지만 되도록이면 중계방송을 꼭 보려고 한다.이번엔 2019 프로야구 경기 일정 확인을 해보았다.

나도 야구를 좋아하지만 나보다는 친구가 더 좋아하기 때문에 해마다 몇번씩은 꼭 직관하러 가는 편이다.

뭔가 일상에 지쳐있다가 스트레스도 풀리는거 같고 해서 그냥 있는거 보다는 시즌만 기다리는 편이 많다.

이전에 지방에 살 때에는 한화를 응원하기도 삼성을 응원하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만나는 친구가 응원하는 팀에 동화되서 같이 하기 때문에 은근히 재미가 있다.

스케쥴이 나랑 다르기 때문에 자주 만날 수 없어서 월별 일정표등을 살펴보고 시간을 미리 맞춰놓고 가기 때문에 보게 되었다.

올해는 이상하게 야구 시범경기부터 재미가 있어서 줄곧 티비를 달고 살았다.직관을 목표로 했지만 갑자기 일이 생겨버리는 바람에 아쉬운 마음을 달래야 했다.

경기를 보는것도 재미가 있지만 끝난 후에는 저녁에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하면서 소소하게 하루를 보내는것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더욱 아쉬웠다.

올해는 그러지 말아야지

먼저 4월 경기 일정이다.

다음은 프로야구 5월 일정

5월은 날씨가 딱 좋아서 개인적으로 집안행사도 많고 모임도 많고 무엇보다 어린이날이 있다.

색다른 경험을 주고 싶다고 친구의 가족과 함께 가기로 계획을 잡고 있는데 기대가 된다.

6월

7월

중간에 빈 기간인 19일에서 25일까지는 올스타전으로 휴식기이다.

8월

마지막으로  2019프로야구 9월 경기일정

이렇게 선선해 지면 끝이 난다.

한동안 안갔던 사이트들도 가면서 프로야구 구단순위나 기록들이 어떻게 되는지 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보기도 하고 하는 재미가 의외로 쏠쏠하다.

응원하는팀이 경기를 하는 날이면 티비를 볼 수 없거나 컴퓨터 화면을 볼 상황이 안될 경우는 대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라디오 중계를 듣기도 한다.

올해도 이제 시즌이 시작되었으니 가을까지 한동안 심심하진 않을 거 같다.

편하게 보려면 주로 평일날 봐야 하겠지만 시청하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