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상하게도 가는 회사마다 대부분 신도리코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고 꼭 내담담이 된다. 자연스럽게 프린터를 설치하는 것도 내 몫인데 자주 하는 일이 아니라서 가끔 기억이 잘 안날때가 있다.


그래서 오늘 신도리코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고 셋팅 하는 부분을 정리를 해보았다. 어려운 부분은 아닌데 귀찮은 일이기는하다.

무엇이든지 알고나면 간단한법이다.


내 경험에는 잔고장이 잘 안나는 제품이기도 하였기 때문에 살짝 귀차니즘만 뺀다면 불만없이 늘 쓸 수 있어서 만족하고 있다.


받을려면 당연히 제작한 회사를 방문하면 된다. 검색을 통해서 찾도록 하자.



결과에 따라서 다운로드센터링크가 바로 나와 있는 부분이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한데 없다 하더라도 사이트 방문을 하면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접속을 하고나면 제일 많이 받은 순위 베스트5가 있는데 이중에 내가 쓰는 것이 있다면 제일 좋겠지


현재는 잠깐 보니까 DGwox 5320, DGwox 2033, Dgwox 5270, Afcio 3300, Dgwox 2250s 인데 다행스럽게도 설치된 부분이 일치하는게 있어서 편하게 받았다.

만일 없는 경우에는 아래에 통합검색을 통해서 모델명 등을 선택하거나 해서 찾을 수 있다.


운영체제에 맞게 받으면 되는데 윈도우 2천부터 서버 2008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것을 쓰면 된다.



만든회사홈이니까 당연하게도 그 이외의 사용설명서나 펌웨어, 그리고 기타 유틸리티나 번들소프트웨어등도 제공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받도록 하자.



이렇게 간단하게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확인을 해보았는데 설치 부분은 특별하게 어렵지가 않는 부분이기 때문에 따로 설명을 안해도 될 거 같다. 추가적으로 궁금한사항은 접속한 부분에 다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업무를 볼 때나 할 때 회의를 들어가야 하는데 갑자기 출력이 안된다던지 새제품이 왔는데 아무도 셋팅을 안하는 경우에 주로 내가 하게 되는데 잘 설치하고 잘 쓰는 걸 보면 괜시리 작은것이지만 뿌듯하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