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씨카드 고객센터 정리

여러 회사중에 비씨카드 고객센터 정리를 해보았다.

여러 선결제나 결제계좌변경이나 카드신청이나 해지등은 각 발급사에 연락을 해야 한다.


그리고 간단하게라도 ars번호등을 알고 있으면 편하고 관련 페이지를 방문하면 채팅상담이나 이메일 혹은 전화예약등을 알아볼 수 있다.


보통 콜센터 별로 몰리는 시간이 비슷하긴 하지만 비씨카드 고객센터 같은 경우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전화가 많은 시간대이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정리


BC카드 종합적인 카드관련 상담 연락처는 두개인데 1566-4000번 1588-4000번이 그 번호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한 시간이고 간단한 ARS메뉴는 아래와 같다.


8번은 분실신고나 분실해제에 대한 번호이다. 사용하다 보면 가끔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서 신고를 꼭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알아두도록 하자.

7번은 이용한도 6번은 결제금액 및 명세서 9번은 각종 빠른서비스이다. 이부분은 아래에서 다시 알아보도록 하자.


가맹점/승인 번호는 1588-4500번

SMS신청 등의 부가서비스는 1588-4466

현금서비스는 1566-7777

분실은 1588-4515

해외이용은 02-950-8510

VIP서비스 : 1566-7890


비씨보험은 02-6322-2850, 여행은 1566-7977

비씨 크레딧 세이프는 1544-8711번이다.


참고로 VIP서비스/보험/여행/세이프의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에서 18시까지이다.


전화예약을 해야 할 경우는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접속 후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다.


그 이외에 비밀번호가 5회 이상 잘못 입력해서 재설정을 해야 할 경우도 마찬가지 이다.


그리고 개인회원등의 결제금액이나 문자알림서비스나 여러가지 이용에 대해서 ARS번호 등은 사이트에 잘 정리가 되어 있다.



카드 홈피 접속 한 뒤에 아래쪽 끝부분을 스크롤해 보면 된다.

전화번호 옆에 ARS안내 부분이 있는데 그부분을 눌러보면 살펴볼 수 있다.


콜센터 전화번호 외에 부가적인 서비스를 문의하거나 알아봐야 할 경우에 확인을 할 수 있는 부분이다.


그렇게 해서 비씨카드 고객센터 정리를 해보게 되었다. 몇번 나도 사용을 하면서 분실을 한적이 있어서 야간에 급하게 전화를 해서 신고후 정지를 했던 적도 있고 잃어버렸다고 생각했던것을 엉뚱한 곳에 놔두고 다시 찾게 되어 해제를 하기도 했었다.


쓰다보면 다양한 일이 발생을 하기도 한다. 물론 변경 같은 경우도 어디 메뉴에 있는지 몰라서 상담을 통해서 문의를 하기도 했었다.


물론 요즘은 어디라도 스마트폰앱으로 너무 잘되어 있기 때문에 이전보다는 많이 아니 훨씬 편해진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등록을 하고 실물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세상이기 때문에 기억할 수 있는곳에 나같은 경우는 가만히 놔두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