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은행 고객센터 확인

얼마전에 조금 나태해 진거 같아서 다시 동기부여하는 영상을 좀 보고 정신을 차려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다. 프로그래머란 직업은 평생 공부를 하고 테스트를 해야 하는 직업임에는 틀림이 없는거 같다.

아무튼 이번에는 대구은행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지방은행이라 하더라도 그 밖의 지역에 각 지점이 있기 때문에 출장이나 이직등을 통해서 타지역으로 가더라도 주거래 은행에 대한 지점은 대부분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면 이메일 상담이나 필요하다면 원격지원 혹은 채팅상담등을 통해서 필요한 부분을 해소를 할 수 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 확인

우선적으로 대구은행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자면 아래와 같다.

1566-5050 / 1588-5050번.

해외에서 연락을 해야할 일이 생긴다면 82-53-742-5050번으로 하면 된다. 인터넷뱅킹을 이용을 하고 있어서 이와 관련된 문의를 해야 할 경우는 1661-5100번.

음성인식이 지원되는 번호는 1661-5200번.

그리고 어르신전용전화는 1670-9550이다.운

영시간은 대부분 평일 기준으로 업무시간인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영업점을 별도로 찾아야 하거나 주말에 영업하는 곳이 있는지 등이 필요할 때에는 홈페이지 아래쪽에 영업점 안내 부분을 살펴보면 된다.

각 업무성격이나 찾아볼려고 하는 부분별로 확인해 볼 수 있다.

개별 지점 전화번호나 대구은행 영업시간, 그리고 팩스등을 보내야 할 경우 팩스번호나 365코너가 있는지 등에 대해서 알 수 있다.

특이하게도 지도에서 거리재기를 선택해서 총 거리가 어떻게 되는지 도보나 자전거로 몇분인지까지도 보여준다.

홈페이지 첫화면 오른쪽 위나 화면 아래쪽을 보면 고객센터 메뉴가 있어서 추가적인 부분을 파악 할 수 있다.

대구은행 관련 각종 통장 분실신고나 보안카드나 자기앞수표등을 잃어 버렸을 때 바로 신고 하는 부분등도 첫화면에 나와 있기 때문에 서비스 이용을 하면 된다.


물론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이 필요하다.

물론 요즘은 스마트폰앱으로도 잘 나와 있기 때문에 앱을 통해서 해결하는 것도 편하게 잘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