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통화 중 대기 설정 방법.이전에 갤럭시 통화 중 대기 기능은 유료였지만 그건 아주 옛날 이야기고 지금은 무료로 제공이되고 있는 무료 서비스이다.
통화 중 전화올 때 연락을 끊고 받거나 하던 통화를 이어 나갈 수 있어서 편리하다.
갤럭시 통화 중 대기 설정 방법은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부가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통사에 신청을 하면 된다.
삼성 전화폰앱에는 이전에는 설정 -> 부가서비스에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해당 항목이 따로 없다.
통화중 대기 신청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사용하는 이통사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현재 기준으로 알아보자.이에 대해서도 몇가지 방법이 있다.
기본적으로는 이통사 고객센터 번호인 114를 눌러서 상담원에게 신청을 하면 된다.
그리고 전화번호를 눌러서 신호음을 듣고 신청을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있다.삼성전자서비스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전화앱 키패드에서 번호를 눌러서 신청을 한다.
* + 68 + 통화를 누르면 확인음 소리가 들린다. 몇초 듣고 난뒤에 전화를 끊으면 자동으로 신청이 된다.
해제는 * + 680 + 통화 후 역시 확인음 듣고 끊음.
그 밖에 * + 40 + 통화로 설정 / * + 400 + 통화로 해제
* + 40 + 통화로 설정 / * + 440 + 통화 로 해제
직접 이동통신사에 통화중 대기 서비스를 문의 할 경우는 아래와 같다.
기본적으로 114를 눌러서 신청을 하면 되고 그 밖에 무료 전화나 발신자 부담 고객센터를 알아보자.
SKT : 080-011-6000 (무료) / 1599-0011(유료)
KT : 1588-0010(유료)
LGU+ : 1544-0010 (유료)
이전에는 핸드폰 전화앱으로 갤럭시 통화 중 대기를 설정 하였는데 굳이 그럴 필요 없고 전화를 걸어서 간편하게 신청 하면 된다.
어차피 앱에서 신청을 하더라도 같은 번호로 전화가 잠깐 걸리게 된다.
다시 이야기하지만 SKT는 *68로 전화 후 설정, *680로 전화해서 해제.
KT는 *40이 설정, *400이 해제이다.
읽어볼만한 글들
설정이 되었으면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통화를 하다가 추가적으로 전화가 걸려오면 뚜뚜소리가 난다.
이때 폰화면을 보면 계속 통화를 이어가거나 끊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던지 하는 선택 버튼을 누르면 된다.
갤럭시폰의 경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세하게 이통 3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되어 있다. 다른 핸드폰 제조사도 마찬가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