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정리

인터넷을 설치해서 사용하다 보면 뜻하지 않게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전보다는 그래도 장애발생이 드물어서 평소에는 거의 생각을 못하고 사용을 하곤 한다.

모처럼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정리를 해보았다.

이사를 해서 집을 옮겼는데 장소 변동이 되엇 이전신청을 해야 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서 연락할 일이 생긴다.

보통은 결합상품을 이용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인터넷뿐 아니라 다른 이유가 생기기도 한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정리

SK브로드밴드 같은 경우는 고객센터 번호가 가입번호는 106번이다.그 밖에 080-8282-106번도 있고 홈페이지도 잘 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다양한 정보를 얻기 쉽다.

106으로 전화를 하게 되면 ARS 안내가 나오게 된다.

가입문의는 1번으로 개인이나 소상공인 혹은 부가서비스에 대한 부분일 때 눌러보게 된다.

2번은 고장에 대한 문의를 하는 것으로 상담사와 바로 연결이 된다.


3번은 요금이나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다.

그리고 이사나 가정내 PC이동시 혹은 요금안내서, 미환급액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어디라도 마찬가지이지만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이 바로 된다. 만일 각종 인터넷, B TV, 전화등의 가입계약서 등을 받아서 출력을 해야 할 경우는 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활용을 하면 된다.

그리고 새학기나 특별한 이벤트를 할 때 이번달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 때에도 가보게 된다.

보통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경우가 있으면 나는 FAQ를 꼭 훑어본다.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를 눌러보면 찾을 수 있다.

다양한 경우가 있으므로 자주 발생하는 부분이 나에게 해당 되는 경우가 있는지 살펴본다면 시간을 좀 더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전화 통화내역을 알고 싶을 경우 신청방법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서 신분증과 신청서를 팩스로 보내면 된다.

아니면 오프라인 지점에 신분증을 들고 방문해서 신청을 하면 된다.보통 인터넷이 안되거나 깨지는 경우 셋톱박스의 전원을 빼고 다시 꽂아 키면 해결되는 부분이 대다수다.

이사를 해야해서 설치장소 변경이 될 경우는 출장비가 발생을 하기도 한다. 각 항목별로 다르므로 홈페이지에서 읽어보면 된다.

참고로 빠르게 가입상담을 받을려면 1670-0991번으로 해도 된다.내가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에 따라서 잘 살펴보고 연락을 하거나 온라인으로 확인을 하면 소비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그래서 보통은 홈페이지를 가본다. 지속적으로 쓸 것이라면 어차피 몇번은 가게 된다. 온라인 로그인으로도 여러가지 업무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정리를 해보았다.

이 외에도 1대1 문의 신청을 할 수 있다.

미환급금이 있을까 궁금한 경우에 조회를 해 볼 수도 있는데 SMS인증이나 범용공인인증서 혹은 아이핀등의 인증수단을 거쳐서 하면 된다.

운영시간이야 보편적인 9~6시까지이고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