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KT를 이용을 하다보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하게 된다. 물론 모두가 알고 있는 지역번호 + 100번으로 하면 된다.

그 밖의 KT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있기 때문에 내가 필요한 업무별로 어떠한 내용이 있는지 정리를 해보았다. 각 상품별 센터도 따로 있으므로 kt고객센터 번호나 kt핸드폰번호변경 등을 활용하면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경우에 따라서 토요일에 운영하는 곳도 있고 꼭 인터넷이 아니더라도 취급하는 부분에 대해서 알면 조금은 더 시간을 절약을 할 수도 있고 편하게 된다.

특히 인터넷에 문제가 발생하면 빨리 해결을 하고 싶어진다.

KT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기본적인 내용부터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자.

홈상품에 대한 센터는 아래와 같다.

스마트폰을 이용할 경우는 지역번호 + 100번이고 kt폰을 이용할 경우는 무료로 된다.

혹은 080-000-9999번으로 걸어도 무료통화가 가능하다.

일반 전화로 하게 될 경우는 국번없이 100번으로 하면 되고 역시 케이티 집전화일시는 무료다.

짧게 통화를 할 땐 상관이 없는데 길어지거나 여러번 길게 해야 할 땐 유무료부분이 은근히 신경이 쓰이는건 사실이다.


영업시간을 알아보자면 평일은 09:00 ~ 18:00시까지이다.

중간의 점심시간은 12:00 ~ 13:00까지이고 토요일은 09:00 ~ 12:00시까지 운영이 된다.

일요일이나 공휴일 같은 경우는 휴무이며 그 밖에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

KT모바일상품에 대한 부분도 알아보자.

폰으로 걸 경우는 국번없이 114나 080-000-1618번으로 하면 된다.

일반전화나 비가입 폰 이용시는 1588-0010번이고 유료이다.

외국인 전용번호는 일반전화는 02-2190-1180번이고 휴대폰 이용을 할 경우 1583번으로 걸면 된다.

한국이 아닌 해외에서 걸 때에는 82-2-2190-0901번으로 역시 kt폰으로 할 경우는 무료로 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평일만 가능하며 09:00 ~ 18:00 까지이다.


이부분도 분실접수나 일시정지, 통화품질상담은 언제나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그 밖의 각 카테고리별 서비스센터 연락처를 알아보자.

경우에 따라서 필요할수도 한번도 걸 경우가 없을 수도 있다.

인터넷이나 pc관리

- 타임코디 : 1588-1060 / 080-250-0600(무료)

- 퍼스널케어 : 1588-1873

- 크린아이 : 080-2500-700

- 키보드 암호화 : 1661-1427

상품별 서비스

- 4G 와이브로 : 080-000-1472

- 비즈링고/홈링고 : 1577-1511

- 국내/국제전보 : 115

- kt통화카드 : 080-2580-161 / 080-2580-100

- 지니뮤직 : 1577-5337

- 유선포인트 문의 : 080-2580-111

기업서비스

- 기업상품 : 1588-0114

- Bizmeka : 080-2580-007

- 비즈톡이나 크로샷등의 비즈서비스 관련 : 080-2580-303

이와 관련해서 좀 더 세세한 내용이나 서비스별 상품개요나 소개등을 확인 할려면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면 좋다.

정리가 잘되어 있고 자료도 많이 있기 때문에 눈으로 충분히 읽어볼 수 있다.

이로써 대략적으로 kT고객센터 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참고가 되어 자주 쓰는 부분도 있을 것이고 걸 경우가 없는 경우도 있다. 사람에 따라 사용자에 따라 상황에 따라 모두 다르기 때문에..

요금 납부나 부가서비스나 분실했을 때 정지를 시키거나 하는등의 부분은 ARS를 살펴보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