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를 해보았다.
콜센터 번호를 알아두면 가끔씩이라도 필요할 경우에 허둥지둥 되지 않아서 좋다.
대부분의 경우에 대표번호로 걸게되면 ARS등의 부분도 있기 때문에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나 이용해야할 업무별 번호나 홈페이지를 통한 이용시간이나 제한시간 심야등의 정보들도 알고 있으면 좋다.
각종 계약관리나 사고접수등의 업무를 이용하거나 알아볼 수 있다. 특히 매직카 긴급출동이 필요할 경우에도 요청해야 할 때에도 이용하게 된다.
물론 몇가지에 대해 전용번호도 별도로 있기 때문에 그것도 더불어 알아보도록 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114번이다.
만일에 해외에서 걸어야 하는 경우는 82-1544-0114번이며 그밖에 다이렉트자동차관련 상품 가입에 대한 문의는 1544-0077번이다.
추가적인 번호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자.
일반 및 장기상품은 1544-0800
통신판매 CS콜센터(카드,홈쇼핑) : 1544-0115
퇴직연금 고객센터 : 1544-9520
대표 콜센터번호로 KB손해보험에 전화할경우 ARS별 번호를 간단히 살펴보자.
평일 기준으로 이용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다.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번 : 실손의료비및 사고금 청구 안내
4번 : 실손, 연금의 계약 조회,변경,해지 및 신규가입 관련
등이다 그 이외에 5번은 대출관련이고 6번은 자동차보험 계약에 대한 부분 그리고 0번은 상담사 연결이다.
참고로 온라인에서 서류발급이나 제출을 해야 했던 부분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수 있고 여러가지 다양한 상품에 대한 서비스도 불편하지 않게 할 수 있다.
홈페이지 이용시간 같은 경우 계약조회나 고객정보 변경등은 24시간이고 기타 다른 부분은 시간대별로 제한이 있다.
이러한 부분을 알려면 당연하게도 방문을 하면 쉽게 알 수가 있다. 포털등에서 회사명으로 찾아보면 보통 제일 위쪽에 떠 있다.
사이트는 가끔 리뉴얼이 되서 그 모양이나 위치가 바뀌기는 하지만 글 작성을 하는 기준으로 봤을 때 상단 메뉴 중에 고객센터라는 부분이 있으니 이를 선택하면 된다.
그리고 왼쪽의 여러가지 메뉴중에서 필요한 부분을 선택을 해서 보면 된다.
몇몇가지 서비스는 바로 되는 반면에 모바일 홈피는 이용가능하지 않는 경우도 있기 떄문에 시간안내등의 페이지를 통하여 알아보면 된다.
물론 각종 구비서류나 서식등의 자동차나 보험금청구나 사고접수등 여러가지에 대해서 잘 정리가 되어 있다.
예를들면 차의 계약변경을 해야 할 경우 번호변경시에 자동차는 자동차등록증이나 등록원부가 필요하다거나 대체 시에 계약자 신분증이 필요하다거나 등과 그와 관련된 발급처는 어디인지 등도 잘 정리가 되어 있다.
참고로 서식이나 서류등을 출력을 하기 위해서는 전용프로그램인 오즈뷰어를 설치를 하여야 하는데 이부분 역시도 해당페이지에서 설치하고 인쇄할 수 있다.
그래서 이렇게해서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복잡하거나 메뉴를 한참을 찾아 들어가야 하거나 하는 경우가 없이 접속 후에 바로 필요한부분을 찾기가 쉽게 되어 있기 때문에 읽어보고 싶거나 눈으로 확인을 해야 할 경우에 이용하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