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새해가 되면 계획을 세우곤 하는데
1/10도 안 지켜지는거 같다.
새해첫날이 되면 12월말일까지 시간이 많아보이기 때문에
나태해지고 보다 중요한 것(현업)에 밀리고 집에오면 오락하고 뻘짓 하고.
올해는 뭔가 해보자... 결국 이것이 미래의 내 자산이 될것이니..
1.쿼터뷰 맵툴 완성(1~1.5달)
1) 쿼터뷰 맵을 찍는다.
2) 쿼터뷰 맵에 포커싱 타일을 넣고 이리 저리 움직여 본다.
3) 히어로를 올려본다.
4) 히어로를 움직여 본다.
5) 이동을 해본다(A* for isoMap)
6) 충돌 체크를 해본다.
7) 케릭터간 싸움을 해본다.
8) 타일 이벤트를 해본다.
9) 스크립트를 해본다.
2.쿼터뷰 게임 완성.
3.스프라이트툴 완성(거의 완성단계나 몇몇가지 미흡하다.)
4.매매툴 완성(아주 짬짬히)
5.
p/s 아무리 게을르고 아무리 바쁘고 아무리 나태해도 하루에 코드 한줄이라도 진척을 보이자.
1/10도 안 지켜지는거 같다.
새해첫날이 되면 12월말일까지 시간이 많아보이기 때문에
나태해지고 보다 중요한 것(현업)에 밀리고 집에오면 오락하고 뻘짓 하고.
올해는 뭔가 해보자... 결국 이것이 미래의 내 자산이 될것이니..
1.쿼터뷰 맵툴 완성(1~1.5달)
1) 쿼터뷰 맵을 찍는다.
2) 쿼터뷰 맵에 포커싱 타일을 넣고 이리 저리 움직여 본다.
3) 히어로를 올려본다.
4) 히어로를 움직여 본다.
5) 이동을 해본다(A* for isoMap)
6) 충돌 체크를 해본다.
7) 케릭터간 싸움을 해본다.
8) 타일 이벤트를 해본다.
9) 스크립트를 해본다.
2.쿼터뷰 게임 완성.
3.스프라이트툴 완성(거의 완성단계나 몇몇가지 미흡하다.)
4.매매툴 완성(아주 짬짬히)
5.
p/s 아무리 게을르고 아무리 바쁘고 아무리 나태해도 하루에 코드 한줄이라도 진척을 보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