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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상품에 가입을 하고 이용하고 있으면 가끔 궁금한 사항이 생기게 마련이다.


매월 납부를 하곤 있지만 시간이 오래 흘러서 무엇인지 받아놓은 서류는 어디 있는지 찾기도 한다.


이번은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몇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회사마다 다르지만 평일과 심야나 주말/공휴일에 따라서 서비스 형태가 조금 달라지는 경우가 있다.


연락을 하면 ars가 나오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부분도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자.



문제가 발생해서 급히 접수를 해야 할 때는 정신이 없는 상태이거나 이것저것 챙겨야 할 상황이 발생하므로 차분할 때 미리미리 한두번은 읽고 염두해 두는 편이다.


먼저 한화손해보험의 대표 고객센터 번호는 1566-8000번으로 하면 콜센터로 연결이 된다.


휴대폰의 전화거는 앱에서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미리 저장을 해둔다.


ARS 서비스는 평일과 그 이외에 대해서 조금 다르다. 같은 것도 있지만.


평일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2번 : 자동차 고장 및 긴급출동

3-1 : 신규 가입문의 상담사

3-2 : 상해/질병화재 등의 신규 상담



4번 : 각종 납입이나 가장계좌 및 계약 조회 등

5-1 : 접수 절차 및 구비서류 문자 안내

5-2 : 청구서류 팩스 수신 확인

5-3 : 접수조회



6번은 변경이나 해지 계약관련 서비스가 모여 있다.



8번은 빠른 서비스로

1 : 계약/사고접수 조회

2 : 증권재발행

3 : 증명서 발급

4 :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5 : 각종 신청서 발급

6 : 구비서류 자동안내 서비스

7 : 팩스수신 확인

8 : ARS 이용요금안내

0 : 상담사 연결


상해/질병/화재등의 관련된 제지급 상담은 펴일 오전 9시 에서 16시까지.

해외에서 전화를 해야 할 경우는 82-2-316-7000번이 전용번호.


이 밖에 다이렉트는 1588-8282.

무료상담은 080-236-7000번.


이렇게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등을 살펴 보았다.

심야나 공휴일등은 1/2번은 같고 3번은 ARS 단기 운전자 범위 확대(09~18시까지) 와 4번 빠른 ARS로 바뀐다.


홈페이지의 고객라운지등을 훑어보면 추가적인 정보를 알 수 있다.

필요한 서류양식을 받을 수 있다던 용어가 어떻게 되는지 등의 세세한 부분을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