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각종 ars 번호 등을 종합해서 확인을 해 보았다.
어디든 마찬가지이지만 대표번호 이외에도 추가적인 전화번호가 존재 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잘 확인을 하면 여러번 전화를 걸어야 하는 부분을 조금은 줄일 수 있다.
그럼 번호 이외에도 영업시간이나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알아보도록 하자.
그리고 어떤곳이든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생각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요즘은 너무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정리를 잘 해놨기 때문에 필요한 서류나 그에 따른 양식등도 찾아볼 수 있다.
상담운영시간이나 오프라인 고객플라자등도 당연히 사이트에서 조회 및 검색을 할 수 있다.
먼저 한화생명 콜센터 대표번호는 1588-6363번이다. 해외에서는 82-2-2169-0899번이고 그 와 별도로 고객불편상담 같은 경우는 1800-6382번으로 별도의 번호가 있다.
전화가입보험같은 경우는 080-365-6363이고 다이렉트같은 경우는 1544-6385번이다.
펀드상담같은 경우는 1566-6345번이고 신탁은 02-789-8224번이다.
6363번으로 걸경우 시내외는 3분당 39원 휴대폰은 통신사별로 책정된 요금이 과금된다. 운영시간은 평일기준 오전 9시부터 6시까지이다.
서비스코드는 아래와 같은데 보통 대부분 상담원 연결은 0번이다. 보험료 납입 관련은 3번을 누르면 된다.
그리고 이용시간 같은 경우는 각종 조회는 24시간 가능하다.
출금부분은 보험계약대출이나 해지 만기, 분할 및 배당금조회나 신청은 07시 ~ 23시 30분까지이다.
융자원리금상환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상담원 연결은 위에서 말한 시간과 같다.
그리고 각 지역별 고객센터 검색은 홈페이지에서 쉽게 위치와 업무시간이나 취급업무등을 알 수 있다.
메인 첫페이지 오른쪽에 검색 부분 메뉴가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다. 특히 차를 가져가야 할 때는 주차 유무도 궁금한 사항이기 마련이다.
업무별로 지역별로 쉽게 찾아볼 수 있고 검색된 목록중에 지도보기부분을 누르면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보험금지급유무나 보안카드 발급이나 상담등 어떤일을 하는지 알수 있고 업무시간도 알 수 있다.
간혹 검진센터등도 알아봐야할 경우가 생기는데 이 역시도 해당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니 포털에서 검색을 해서 들어가보자.
오프라인으로 방문을 해야 하는 경우는 나 같은 경우는 미리 전화를 걸어서 문의를 해보고 찾아가는 편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뭔가를 놓치거나 필요한 자료를 준비를 못하거나 하는 불안감에서 벗어날 수 있다.
여기까지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정리를 하면 될 거 같은데 앞서 말했지만 방문을 하면 다양한 상품이나 읽어볼만한 것이 의외로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