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키즈폰이나 라인키즈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 워치등을 사용을 하다보면 수리나 문의를 할 경우가 생긴다.
5에서 9세, 7에서 11세, 9에서 13세등 연령대별로 여러가지 제품이 있다.
이번은 핀플레이 키즈폰 서비스센터 정리를 해보았다.
스마트폰을 사주기는 좀 그렇고 할 때 선택 하는것이 키즈폰일 경우가 많다.
신학기가 들어서거나 하면 보통 구입을 고려해 보게 된다.
고객센터 번호는 1688-0447번이고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중간에 점심시간은 12~13시까지이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센터 문의를 해봐도 되지만 핀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가점검을 한번 체킹을 해봐도 된다.
꽤 다양한 정보가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거나 필요로 할 때 확인해보면 된다.
그 밖에 as센터 위치 찾는 법도 더불어 알아보도록 하자. 포털에서 Pinplay를 입력해 보자.
홈페이지 접속 후 위쪽의 고객센터를 눌러보자. 이와 관련된 다양한 메뉴가 제공이 되고 있다.
유심을 장착해야 할 땐 유심장착 가이드를 자가점검을 해야 할 경우 관련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위치나 화면멈춤, 충전, 배터리, 홈퍼튼 눌러도 전원작동이 안될 때 등에 대해서 알 수 있다. 비정상 종료가 되어서 홈버튼으로 재부팅이 안될경우 수동으로 해야 한다.
방문 수리를 해야 할 경우는 as센터 메뉴를 눌러보자.
KT M&S의 매장찾기 페이지로 연결이 된다.
매장별로 플라자 / 직영점등으로 찾아볼 수 있다.
아래쪽에는 지역별로 찾아 볼 수 있거나 검색 되어진 실제 목록과 매장 위치나 전화번호가 나와 있다.
pinplay 홈페이지에서 픽업택배 as 접수를 할 수 있는데 고객지원 -> as센터 -> 신청을 눌러서 내용을 입력을 하면 된다.
네이버/카카오/페북으로 회원가입이나 로긴이 필요하다.
이렇게 핀플레이 키즈폰 서비스센터 확인을 살펴보았다.
KT M&S 직영점을 방문을 해야 할 경우 취급 가능한 제품이 KT개통 라인키즈폰2 이외에 있는지 알아보면 된다.
검색 되어진 목록의 전화번호를 통해서 미리 알아보면 좋을 거 같다.
카톡 상담도 진행을 하고 있어서 로긴이나 qr코드 스캔을 하면 바로 카카오톡으로 1대1 상담을 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