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회사라도 고객센터는 운영을 하고 있다.인터넷이 빠르고 휴대폰이 보편화 된 지금은 앱과 컴퓨터등으로 따로 말을 하지 않아도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쉽게 알 수 있는 부분이다.
그 밖에 여러가지 서비스에 대해서 때로는 공인인증서나 로그인을 통한 부분이 필요하기도 한다.
모처럼 푸르덴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다.
그 이외에도 여러가지 서류나 양식등의 전반적인 부분도 간단하게 알아보자.
전화 이외에도 필요한 부분을 알아보는 방법은 의외로 몇가지가 있다.
내가 궁금한 사항등에 대해서 FAQ를 읽어보면 어느정도는 찾아볼 수 있다.사이버창구를 운영하고 있어서 계약이 된 부분의 조회나 자동이체변경이나 납입등 다양한 업무를 볼 수 있다.
매월 납입을 하지만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고 할 때 다시 확인해봐야 할때 이러한 부분을 활용하면 될 거 같다.
먼저 푸르덴셜생명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3374번이다.
수신자 부담 번호는 따로 있는데 080-928-3838번이고 해외에서는 822-331-4620이다.
실시간 서비스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다.
그 밖에 지역별로 위치하고 있는 에이전시를 찾거나 위치나 전화번호를 알려면은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면 된다.
포털등에서 주소는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다.
보통 보면 대부분 첫화면 메뉴에 고객센터라고 되어 있는데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그 위쪽에 보면 사이버창구라고 명시가 되어 있는데 이를 눌러보자.
faq를 먼저 읽어보면 다양한 사례들에 대해서 미리 참조를 해 볼 수 있다.다양한 사례들을 검색해서 궁금한 부분을 해소 할 수 있다.
사전에 보안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지 않았다면 몇가지를 install 해야 한다.
제지급신청이나 여러가지 청구를 위해서 방법이나 절차등이 궁금할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는 상단 고객센터-> 하위 메뉴를 훑어보면 된다.
청구사유가 무엇인지 접수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각 분류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agency를 찾아야 할 때 전화번호나 주소를 알려면 사이버창구 -> Agency 찾기를 훑어보면 된다.
지역을 선택하고 목록을 선택하면 해당된 부분이 나온다. 전화번호와 자세히보기를 누르면 세세한 주소와 지도가 나온다.
스마트폰 어플로도 모바일센터관련 프로그램이 있으니 필요하면 검색 후 설치해서 사용을 하면 된다.
대략 여기까지 푸르덴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외에도 몇가지를 알아보았다.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여기저기 알아볼 경우보다 기본적으로 사이트나 앱에서 먼저 한번 찾아보면 의외로 시간을 줄여주는 경우가 있기도 하다.
필요한 서류가 어떻게 되는지 관련된 양식은 어떻게 받는지 팩스는 어떻게 되는지 등의 내용은 기본적으로 담겨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