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보니 집에 쓰는 정수기가 쿠쿠제품인데 한 5년을 써서 이제 좀 다른 신제품으로 바꾸고 싶어서 알아보게 되다 발견해서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정리를 한번해보았다.
쓰는 제품의 센터는 거의 필수로 미리 알아놓는 습관이 있기 때문에 겸사겸사 적어놓는다.
오래써도 별 불편함은 모르겠는데 관리의 부재이기도 하지만 누르면 들어가는 버튼이 나오질 않는 경우가 점점 잦아져서 물이 그냥 계속 나온적이 있다. 물티슈로 틈새를 빡빡 딱기도 하는데 그것보다는 새로운 제품이 탐이 나는 경우가 더 큰거 같다.
바꿀 경우에 여기저기 검색해보면서 정수기 행사 등을 잘 살펴보면 의외로 좋은 조건으로 얻을 수 있는 부분이 있기도 하다.
아무튼 각설하고 고객센터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0010번이다. 정확하게는 롄탈문의대표번호이다.통화시간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어려우니 가급적 그런 시간은 피하도록 하자. 나같은 경우는 점심 전후가 늘 그랬다.
그리고 고객플라자 연락처는 080-720-9999번이다.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다.
주말 같은 경우는 토요일만 운영하는데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그 밖에 지점을 찾아봐야 할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는 쿠쿠홈페이지를 방문하여야 한다. 방문 후 상단의 버튼중 쿠쿠렌탈부분이 있는데 이를 선택한다.
그러면 새로운 사이트가 열리는데 왼쪽메뉴중에 고객센터를 눌러보면 지역별로 검색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온다.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은 평일은 09 ~ 18시까지 토요일은 09 ~ 13시까지이다.
전국적으로 많은 곳이 있기 때문에 각 지점 주소나 연락처등은 검색을 통해서 알아봐야 한다.
별도로 as문의나 고객온라인인증등도 해당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로그인을 하여야 한다.
이사를 할경우나 이전설치 신청등도 하여야 하는데 pc용 홈피에서는 내가 못찾는것인지 찾기 어려운데 모바일로 접속을 해보면 이전설치 신청이나 조회 혹은 결제카드 변경/렌탈료나 만료일 잔여기간 조회나 미납요금 조회등의 메뉴가 있어서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기회가 되면 나도 꿈에 그리던 얼음이나오는정수기를 한번 써보고 싶다.
특히 여름같은경우는 아무리 얼려놓아도 소비를 못따라가는 속도라서 생각이 간절하긴 하다.
이렇게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정리는 여기까지 하면 될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