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리그오브레전드 출시

게임을 상당히 좋아하는 나는 어렸을적 부터 철권이나 버추어 파이터, 스페셜포스등을 많이했고 최근에는 간간히 하는게임으로 롤인데 이번에 카카오톡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이모티콘이 출시가 되었다.






공지사항에도 나와 있는데 정확한 이름은 어떻게 될까

LOL 이모티콘 필트오버 과학연구소라고 한다.



롤 이모티콘 출시일이 2018년 10월 8일인가 샵에 가보니 신규로 나와 있다.


만일 나오지 않는다면 롤로 검색을 하면 나온다.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서 그런지 벌써 인기 카테고리에 끼여있다.


가격은 무제한에 200초코다.


그럼 이모티콘을 한번 보자.


아리,아무무,문도,라이즈,탐켄치,피들, 애니, 티모 등이 있다.



리신 워윅 녹턴 마이 블리츠블랭크, 엘리스 등등



감상하고 있는 중에 이상한 것이 하나 있다. 바로 이것.

카카오톡 #e스포츠탭에서 롤드컵 영상 5개를 보면 30일동안 사용할 수 있게 공짜로 준다는 이벤트!






카카오티비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 카카오tv게임플친 추가한 뒤에 롤 공식채널영상 라이브나 vod 5개를 일분이상 보면 롤 이모티콘을 무조건 준다고 한다.


기간은 10월 8일 부터 11월 3일까지



그래서 아무생각도 안하고 오로지 얻고자 하는 일념으로 친구추가를 얼른했다.


그리고 추가가 된 뒤에 영상 더 보러가기 버튼으로 바뀌는데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몇회를 시청했는지 나와 있다.


받을려고 여기저기 추가적인 정보를 찾을 필요 없이 버튼으로 터치터치 해서 감상하고 이모티콘을 받으면 돼서 꽤 편리하다.




이제 1회가 남았다.


다 보게 되면 자동으로 친추한 카카오TV에서 선물 톡이 온다.



수신된 일로 30일까지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하나 나는 바로 받을 꺼니까 상관이 없다.



대략 8.62MB정도의 용량으로 다운로드 받고 기간제한 상품보유중이라고 뜬다.


기념으로 카톡방에 한번 찍어보았다.



그렇게 1분 이상 동영상 5개를 시청하고 나서 드디어 내손에 카카오톡 롤 이모티콘을 쥐게 되었다.



뭔가 기분이 좋은 하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