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변경 방법

어떤 서비스를 쓰던지 나는 대부분은 기본값(?)을 가지고 사용을 한다.


은행이나 각종 여러 서비스는 그렇게 해도 불편이 없어서 처음 그대로 쓰게 된다.


그래도 간혹 한두번 불편을 느끼고 바꿔줘야 할 경우가 있는데 그러한 부분중 하나가 이체한도 등이다.


이번은 카카오뱅크 이체 한도 변경 방법을 알아보았다.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변경 방법


나는 설정한도가 너무 높아서 좀 줄이고자 바꾸게 되었다. 보통은 기본으로 설정된 금액으로 사용을 해도 전혀 불편한점은 없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지금부터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변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카카오뱅크의 설정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해당 앱을 일단 실행시키는것으로 시작을 한다.



보안 로그인을 진행해 주고..


아래쪽에 몇가지 메뉴가 있는 부분 제일 오른쪽의 점3개를 눌러준다.



위쪽에 다양한 메뉴 중에서 인증/보안 부분을 누른다.


해당 메뉴는 여러 다양한 설정이나 서비스들이 모여 있다.


OTP 발급신청을 하거나 패턴, 지문 설정,인증비번 설정, 지연이체 서비스, 입금계좌 지정서비스등을 설정 할 수 있다.


그중에서 이체/출금 한도변경을 눌러보자.



atm기기와 모바일의 이체한도를 설정 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의 1일 이체금액은 얼마인지 1회는 어떠할지 숫자로 입력을 하면 된다. 단위는 만원이다.


최대 5천만원까지 최대 1천만원까지 각각 설정이 가능하면 그 금액을 넘어가면 메세지가 뜬다. 그럼 다시 입력하면 된다.



입력이 다 되었으면 아래쪽에 변경하기를 눌러서 완료하면 된다.




한도변경 완료 메세지에는 날짜와 입력한 금액이 나타나면서 확인을 시켜준다.


중간에 인증을 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렇게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변경을 알아보았다.메뉴가 어디에 있는지만 알면 어렵지는 않는 부분이다.


자주 자주 바꿀일은 없겠지만 가끔씩 쓰는 부분이기 때문에 더 기억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카카오뱅크는 내가 쓰는 주거래은행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하루에도 몇번씩 보다 보니 이제 메뉴 위치등은 다 기억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