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사이트는 언제나 주된 관심사이다.직장을 다니고 있어도 가끔은 시간이 꽤 많이 날 경우는 부업거리를 찾아보게도 된다.
여러 구인구직 관련 사이트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다.
모처럼 제주 오일장 신문 그대로보기를 알아보았다.
지역 특화로 된 신문들도 많이 있는데 그 중의 하나이다.
제주시나 서귀포시등 제주도에서의 취업이나 부동산, 중고차등의 대한 내용이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이러한 지역 한정적인 곳을 찾아보는것도 시간을 줄여준다.
생활중고 메뉴 같은 경우는 쭉 보다보면 가끔 괜찮은 물건이 저렴하게 올라오기도 하기 때문에 즐찾을 해두고 수시로 보는 것도 좋다.
제주 오일장 신문 같은 경우도 종이 신문을 발행을 하곤 한다. 신문 가판대를 매일 가서 가져오기도 하는데 어떤날은 모두 소진 되어서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다.
그럴 경우에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신문을 안보면 큰일 나는 것은 아니다.
그래도 매일 자주 보던것을 못 보면 허전하고 무료하다.
지금 부터 제주 오일장 신문 그대로보기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컴퓨터나 스마트폰 어느거라도 상관은 없이 잘 대응이 되어 있다.포털에서 검색을 하면 주소는 금방 찾을 수 있다. 굳이 제주를 붙이지 않고 오일장신문만으로 조회해도 찾을 수 있다.
접속을 하게 되면 여느 사이트처럼 비슷하게 구성이 되어 있다.
구인구직이 필요하다면 취업 메뉴를 누르면 되고 기타 생활중고, 취업, 분양등의 다양한 내용이 있다.
첫화면 오른쪽에 보면 제주 오일장 신문 그대로 보기 메뉴가 있다.
신문은 최근의 6일까지의 내용만 볼 수 있다. 익일 신문은 오후 7시에 게시가 되니 시간을 참고하면 된디ㅏ.
제주시 / 서귀포시 중에 골라서 필요한 부분을 보면 된다. pc나 특정 브라우저로 봤을 때 가끔 흰색으로 목록이 나타나지 않을 때가 있다.
그럴 때는 당황하지 말고 포털사이트에서 뒤에 추가적으로 붙여서 검색을 해주자. 오일장 신문 모바일
첫화면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없다면 아래쪽에 동그란 메뉴를 누른 뒤 -> 신문보기를 선택하면 된다.
일자별로 볼 수 있다. 최근 6일꺼까지만
당연히 휴대폰의 브라우저로도 똑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필요하면 확대등을 하면서 확인을 해보면 된다.
이렇게 제주 오일장 신문 그대로보기를 알아보는 시간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