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을 위해서 각 지역 벼룩시장을 훑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요즘도 가끔 보긴 하지만 이전에는 정말 매일같이 봤었던 기억이 있다.
모처럼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을 해보았다.직장을 구하고 있거나 아르바이트등을 찾을 때 주변 지역신문을 활용을 하면 의외로 좋은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대부분의 다양한 직종군에 대한 부분이 하루에도 여러건씩 올라온다.
그렇기에 기왕이면 다양한 곳을 보면 그 중에 한두개는 눈에 들어오는 부분이 있기도 하다.
인천 같은 경우도 예외는 아닌데 대형 취업사이트에서도 찾아보겠지만 이렇게 지역을 활용한 구인을 살펴보는것도 도움이 된다.
그리고 오프라인으로 발행이 되는 신문도 즐겨 보기도 하는데 매일 매일 보던 신문을 오늘은 구하지 못해서 못보았다고 하면 온라인에서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를 통해서 살펴보면 된다.
일자리구하기가 쉬운일은 아니지만 열심히 찾다보면 좋은 곳을 발견할 수 도 있다.역세권으로 찾아본다던지 인천 주변 각 구별로 어떻게 되는지 내가 원하는 곳에는 소식이 나와 있는지.
매일 매일 신규글이 올라오므로 자주자주 살펴보면 좋다.
인천 벼룩시장은 포털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대표 페이지를 통해서 갈 수도 있지만 바로가는 부분도 있으니 편한것을 이용을 하자.
부동산이나 중고차등의 여러가지 소식과 지역화폐등에 대한 정보 등 꽤 다양한 부분이 의외로 많이 있다.
구인구직 메뉴에서는 인천 각 구별 이외에도 강화군, 옹진군으로 조회를 확인할 수 있고 업직종별로 요리/서빙/사무/경리/판매/매장관리/운전/배달/간호/의료등의 대
부분의 분류를 통해서 축소해서 꼼꼼하게 훑어볼 수 있다.
아래쪽에 스크롤을 해보면 제일 하단부에 지역별 전체보기란도 있어서 일반채용이나 스피드리스트를 훑어보면 된다.
원하는 목록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일반적인 취업사이트처럼 급여정보와 근무뮤형, 기간, 군뮤요일, 복리후생, 업무시간과 지역등이 있다.
방문접수를 하거나 전화지원등을 통해서 문의를 해보면 된다. 종이신문을 온라인으로 보고싶은 경우는 첫화면 오른쪽을 살펴보면 된다.
오늘자 신문을 클릭하면 바로 새창이 열리면서 해당 내용을 볼 수 있다.그 이외에 지나간 날짜를 살펴보려면 아래쪽에 지난신문보기를 눌러보자.
바로 과거 원하는 날짜를 볼 수 있다.
책갈피를 활용해서 킵을 해두거나 필요한 부분을 출력해서 보고 싶으면 해당 페이지에서 오른쪽의 인쇄버튼을 눌러서 보면 된다.
이렇게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알아보았다.
직종별 이외에도 파트타임이나 주무/중장년등으로 조회를 해보면 된다.
필요한대로 이용을 하면 되는데 풀타임으로 소화를 하는것을 찾는게 아니고 파트타임일 경우 특정 시간대로 선택해서 보면 된다.
오전은 6시에서 12시까지 오후는 12시에서 18시까지 저녁은 18시에서 24시까지를 선택해서 보면 그 기준으로 올라온 자료의 목록을 살펴볼 수 있다.
찾고 있는 직업이 사람마다 다르고 상황에 따라 시간별이나 주변 사는 지역이나 여러 직종으로 나뉘기 때문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