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은행 고객센터 확인

우리은행 고객센터 확인

우리은행이 주거래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한 경우가 있다.이럴 때 허둥지둥 하지말고 쉽게 확인을 해보기 위해서 정리를 해보았다. 몇가지 분류별로 약간 다른 번호가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부분을 확인을 하면 되는데 여러가지 조회를 할 수 있다.

특히 급한 경우가 카드 등을 분실을 했더나 비번등을 틀려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를 때 전화를 걸게 된다.


자주이용하는 부분이라면 휴대폰에 등록이 되어 있겠지만 쓸일이 없다가 갑자기 생기는 경우에는 경우에 따라서는 헤메게 되는 부분도 있는 것은 사실이다.



각종 사건사고 전화접수 같은 경우는 일반 1588-5000번이나 1599-5000번으로 걸면 되고 해외인경우는 82-2-2006-5000번이다.


24시간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에 아무때나 전화를 하면 된다. 참고로 우리 BC카드 사고신고 같은 경우는 1588-9955번이다.



문의 같은 경우는 필요한 경우에 하게 되고 어느정도 계획이 되지만 분실등의 경우는 정말 급할 경우가 생긴다.

그럴 때 이용하는 경우가 더 잦기도 한데 금융도우미서비스 같은 경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신규상담중에 예금이나 적금은 1599-8100이며 대출관련은 15899-8300번.

마지막으로 외국인전용은 1599-2288번이다.


홈피에서는 접속후 하단에 사고신고를 클릭하면 관련내용이 나오고 접수 연결번호 단축키도 참고로 적어보면 아래와 같다.



그리고 은행 관련상품 약관등이 궁금하거나 설명서나 가입확인서나 동의서등 필요서류 양식은 은행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각종 정보를 알아보는 부분은 여기까지 하면 될것같다

이전에도 그랬었지만 요즈음은 시중은행이 너무 잘 만들어져 있고 스마트폰앱으로도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옛날처럼 헤매는 일은 드물어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