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이번에 친구가 인터넷을 바꿨는데 나에게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연락처를 물어봐서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모를 수도 있구나 해서 정리를 한번 해보게 되었다.



나 같은 경우는 인터넷 회선 때문에 전화를 몇번 해본 경험이 있기는 하다.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손을 보고 인터넷 속도측정 하는 부분에서 체킹도 해주고 해서 다시 정상적으로 되었다.


그럼 한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자.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그리고 온라인 이외에도 오프라인으로 휴대폰이나 임대폰 등의 업무를 보기 위해서 방문을 할 경우도 있는데 이것도 아래쪽에서 알아보도록 하자.


먼저 모바일일 경우는 114로 걸거나 1544-0010로 하면 된다. 11가는 통화료가 무료이고 뒷번호는 유료다.


인터넷/인터넷전화/TV일 경우는 국번없이 101.

혹은 유플러스 인터넷전화에서 114로 걸면 무료통화가 가능하다.


해외로밍 고객센터는 82-2-3416-7010번으로전화를 걸면 되고 유플러스샵은 1644-7009번.


그리고 기업이나 중소사업자일 경우는 1544-0001번이고 비즈샵은 1800-8000번으로 걸면 된다.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 위치가 궁금할 경우는 직접 사이트로 가면 된다.



메뉴 중에서 고객지원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왼쪽에 가까운 영업점 찾기란 부분이 있다.



전국적으로 꽤 많은 곳이 있는데 열람이나 백업, 혹은 해지나 a/s, 파손도움이나 임대폰 등을 취급하는 곳을 알아볼 수 있다.



대부분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 시작해서 오후 8시인데 매장마다 볼 수 있는 업무나 시간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헛걸음을 혹시라도 하지 않으려면 가기전에 확인을 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본페이지니 만큼 ARS 서비스 번호나 파손처리나 인터넷 설치가능 지역 조회나 장애 점검 등도 확인을 할 수 있다.



속도체킹 같은 경우는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는데 한번 테스트를 해볼까 하다가 기억이 나질 못해서 안해봣다.


신규온라인 설치일경우 필요하면 확인을 해볼 수 도 있다.



여기까지 U+ 고객센터 정리를 해보았는데 오래간만에 방문해보니 IOT 요금제란 것이 눈에 띄었다.



이런쪽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이용을 해보고 싶기도 하다.  네트워크가 되어서 기기 연동해서 프로그래밍 하는것도 꽤나 재미가 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