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정리

살다보면 여러가지 상품에 가입을 하게 된다. 


현재에 필요해서이기도 하지만 미래에 필요할까봐 어느 회사를 사용할 것이냐의 선택의 여지는 있지만 안해도 되는 경우는 없는 필수적인 부분도 있다.


이번에는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정리를 해보았다.어렵지 않고 쉽게 알 수 있다.

합리적인지 내가 원하는게 맞게 있는지 충분히 살펴보고 하겠지만 그래도 중간 중간에 센터에 문의를 해야 할 경우는 대부분 있다.


자주 해야 되는 경우도 있고 가끔가다 할 경우도 있는데 아무튼 전화번호를 알고 있으면 알아보기 편하다.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정리


그러면 이번에도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자. 다이렉트자동차같은 경우는 1566-9635번의 별도의 번호가 있다.


상담 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9~18시까지의 전형적인 업무시간이다.


다음으로 악사 고객센터 번호도 더불어 알아보자. 어차피 긴급출동이나 사고접수는 다른번호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이번에 알아두는 편이 좋다.


여기저기 전화하고 정신없는 와중에 시간만 가는 경우도 많다.


아무튼 대표 콜센터 번호는 별도 국번없이 1566-1566이다.

해외에서 해야 할 경우는 +82 31 8002 8000번으로 걸면 된다.


상담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은 08:30 ~ 19시까지이고 토요일은 09~16시까지이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휴무이고 사고관련 접수등은 24시간이다.


1566


연락했을 때 나오는 ARS 번호를 간단히 알아보자.


1번은 가입상담, 2번은 자동차 고장 긴급 출동 요청시, 3번은 사고 접수, 4번은 계약변경 등이다.


ARS

그 밖의 번호로 1588-1566, 1566-2266번이 있다.


지역별 센터를 한번 알아보자.


본사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71길 4 한진중공업빌딩 12층에 있다.


종로 : 종로구 김상옥로 30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1층

02-3673-5102 / 1566-6493


강서센터 : 구로구 경인로 576 2, 4층

02-6736-1013


악사 과천 센터 : 02-6206-5106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 1로 13 8, 9층


대구센터 : 053-473-3625

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200 5층


부산센터 : 051-912-0161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대로 295 9,10층


부산지점


광주 : 062-373-0744 / 1566-6707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86 2층


그리고 사고접수를 해야 할 경우는 1566-2266 내선2번으로 하라고 되어 있다.

언제 어떻게 전화를 사용 할 때가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는것이 좋을 거 같다.




참고로 스마트폰용 앱도 만들어져 있으므로 qr코드 스캔이나 검색해서 받아서 설치하면 된다.



다양한 채널이 있으므로 결과적으로 상담원과 통화를 해야 겠지만 민원신청을 홈페이지나 모바일등을 활용해서 신청을 하거나 할 수 있다.


당연히 이용하려는 서비스에 따라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할 수 있다.


그리고 여러가지 관련 업무에 대해서 신청을 하거나 할 때 구비서류등을 알아보는 것도 홈페이지를 통하면 잘 정리가 되어 있다.  청구시에 필요한 서류를 보려면 홈페이지 -> 보상서비스부분을 보면 된다.



여러가지 경우에 대해서 나열이 되어 있고 발급처가 어디인지등의 표로 잘 나와 있다.


홈페이지에 가보면 잘 정리가 되어 있고 궁금한 부분은 자주하는 질문등을 살펴보아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정리를 해보는 시간이였다.

미리미리 알아두면 좋은 것도 있지만 평소에는 별일이 없어서 모르고 있다가 갑자기 찾는 경우도 있다.


갑자기 찾아야 할 때에는 보통 정신 없는 경우일 수 있으므로 평소에 알아두는게 좋을 거 같다.


머히라 하얗게 되면 쉬운것도 회전이 안되서 생각이 안나거나 어떻게 할지 모르는 경우가 잦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