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티카드 고객센터 정리

씨티카드 고객센터 정리

씨티카드 고객센터 정리를 해보았다.

각 기본적인 전화번호 외에도 여러가지 은행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별로 연락처가 다양하게 있다.


이건 어느곳이든 비슷하지만 급한 경우 보통은 모르기 때문에 대표번호로 전화를 해서 상담원에게 문의를 하게 된다.


나같은 경우도 마찬가지인데 이 참에 한번 알아두면 사용하는 부분에 대해서 문의하거나 찾아보는 시간을 조금은 앞당겨 준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정리


먼저 씨티은행 관련 은행업무나 거래 및 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등은 1588-7000번으로 문의를 하면 된다.


그리고 씨티카드 콜센터는 1566-1000번으로 되어 있다.


해외나 영어일 경우 82-2-2004-1004를 통해서도 할 수 있으며 분실이나 도난신고등도 여기서 신고 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스마트서비스-> 카드안심서비스-> 카드분실이나 재발급 등에 대한 부분을 신청 할 수도 있는 부분이다.


오프라인 영업점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한국씨티은행을 방문을 하면 된다.



관련해서 은행관련 대출이나 예금 신규 가입상담은 1588-5753번으로

그리고 인터넷뱅킹은 02-3704-7700번. 


신규(가족)신청 같은 경우가 필요할 때에는 1566-8300번으로 연락을 하면 된다.


카드상담같은 경우는 위에서 말한 천번으로 걸면 되는데 은행 휴무일을 제외한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다.


cat-i pro 메뉴 나 보안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02-3704-7700번으로 하면 되고 24시간 365일 이용을 할 수 있다.

평일 오전 8시에서 오후 6시를 제외한 시간에는 일부 서비스는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미리 연락을 해서 확인을 해보면 된다.


이 부분으로 부족하거나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씨티은행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알아보면 된다.


여러가지 이용에 대해서 이메일로 문의를 할 수 있으며 필요하다면 원격지원 등에 대한 부분도 있다.


그리고 각종 예금이나 외환 혹은 신용카드나 전자금융등에 대한 필요한 서식관련 자료도 운영하고 있으니 작성을 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면 찾아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생각보다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가 있는 부분이다.

정리를 해본 씨티카드 고객센터였는데 어느 부분을 이용을 하던지 간에 내가 필요한 경우 보통 급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리 휴대폰에 입력을 해두거나 알아두면 언젠가는 사용할 경우가 생기게 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