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 미스터라이프 혜택 정보


이번에 한번 신한 미스터라이프 혜택 정보를 알아봤는데 카드를 자주 만들어서 쓰는 편도 아니고 한번 만들면 오래쓰긴한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게 되면 보다 좋은 조건으로 신규로 나오기도 하고 물론 꾸준히 인기가 있는 것도 있다.


신한 미스터라이프


이전에는 별 상관안하고 지인이 추천해주거나 하는 것으로 쓰고 결제만 이상없고 편하게 되면 되지 했었는데 너무 오래된 생각인거 같다.


언젠가 부터는 새로 만들일이 있을 땐 내가 자주 가는곳이나 자주쓰는곳을 조금은 시간을 들여서 살펴보고 만들게 되는데 이번에 확인해본 신한도 개인적으로는 관심이 가는거 같다.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연회비가 비자는 1만 8천원이고 S&은 1만 5천원이다.


어느 상품이든간에 기본적으로 전월에 얼마를 썼냐에 따라서 할인한도나 혜택이 달라지는건 너무나 당연하겠지.


전기나 도시나 통신비등의 공과금류를 납부할 때 30만원이상에서 구간별로 할인이 되는 부분이 해당 카드 혜택에 있다.





그리고 내가 나도 모르게 하루에 꼭 한번은 일하다가 가게 되는 편의점은 일일 1회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타임 할인서비스 10% 할인은 전월사용액에 따라 틀려지지만 1만원/2만원/3만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차량을 가지고 출퇴근을 하고 적어도 이주에 한번은 마트에 가서 장을 보는 나로써는 이마트,롯데마트, 홈플러스등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주유시에도 리터당 6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내게는 맞는 카드인것 같다.



어느 것이든 잘 선택을 해서 활용을 한다면 적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쌓이면 무시못할 것이 되는것 같다.


요즘은 관련 상품의 본 홈페이지에 설명이 자세히 잘되어 있어서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도 신청이 가능해서 많이 편해진 세상인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