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카드 고객센터 정리

간간히 사용하고 있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정리를 한번 해보았다.

콜센터에 연락을 할 경우는 나는 보통 분실을 했을 경우나 뭔가 변경을 해야 하는데 어디있는지 모를 때 하게 되는거 같다. 


다행이도 그때는 빠르게 처리가 되었고 방문해서 처리해야할 경우가 있었기 때문에 별 문제없이 지나갔지만 그렇게 되기 까지의 짧은 시간이 엄청 길게 느껴졌던 기억이 있다. 


신한카드는 대표번호 이외에 고객센터에 어떠한 전화번호가 있는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자.


신한카드 고객센터 정리


먼저 대표번호는 1544-7000번이다.

음성인식 ars는 1661-7000번이고 카드신청 같은 경우는 1661-8599번.

단기나 장기카드는 1588-0303이다.


그리고 폰을 바꾸면 꼭 저장을 해놓는 번호인 카드분실신고 센터 번호인 1544-7200.


물론 홈페이지를 가면 이메일 상담이나 채팅 이나 필요하다면 원격상담서비스등도 확인을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해외상담 같은 경우는 82-1544-7000번, 할부금융같은 경우는 1544-7100번으로 연락을 하면 된다.



경우에 따라서는 방문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지금부터 지점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포털등에서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서 상단의 메뉴 중에서 오른쪽 고객센터 -> 지점안내 부분을 선택을 하면 각 지역별로 찾을 수가 있다.


새로운 창 형태로 뜨기 때문에 팝업이 차단이 되어 있다면 브라우저에서 풀어주는 것이 좋다.



각 지점별로 전화번호와 주소 등으로 가는 방법을 안내를 해놓았다.

AK백화점 등 입점한 고객센터는 백화점 영업시간과 대부분 비슷한 경우가 많으니 참고가 된다.



지점찾기 뿐 아니라 스마트폰앱으로도 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온라인 PC로 명세서나 이용내역조회 등 필요한 추가적인 업무를 볼 수 있다.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정리 하는 부분은 이정도면 될 것 같다. 참고로 방문을 해서 볼일을 봐야 하는 경우는 신분증은 필수로 지참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