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정리

지금은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정리를 해보았다.

특히 치아관련으로 자주 접하는 회사인데 접하는 순간 나도 모르게 이를 닦으러 가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아프지 않을 때는 문제가 없지만 관리도 잘 안하고 어느 순간 시리기 시작하면 그때가서야 열심히 닦는 습관이 있는데 고쳐야 할 부분이다.


어릴때는 치료하러 가는것이 무서웠는데 커서는 내가 생각지 못한 충치가 더 있어서 치료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미루게 되는 것은 사실이다.


아무튼 라이나생명 콜센터를 알아보도록 하자.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정리


어느 곳이든 대표전화번호에 따른 ARS코드가 있다. 이부분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먼저 전화번호는 1588-0058번이고 유료이다. 무료로 거는 번호로는 080-377-1111번이 있다.

해외는 82-2-759-9700번이고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보험관련한 상담이나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접수나 안내 혹은 주소변경이나 계좌변경이나 내역조회 등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는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용이 되고 있다.



ARS로 셀프서비스는 평일은 오전9시에서 오후 9시까지이고 주말이나 공휴일은 오전 09시~18시까지 운영된다.


챗봇상담같은 경우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는데 카톡 플러스친구에서 라이나생명으로 검색해서 이용하면 된다.

고객서비스센터 즉 고객라운지 혹은 고객플라자 위치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48(시그나타워)이고 대표번호는 02-3781-1000번이다.


네비를 찍고 가야하거나 위치를 알아야 할 경우에 기억해두자.



상담원 연결이 지연이 될 경우에는 콜백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아무래도 통화량이 많은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2~3시 언저리가 아닐까.


대표 고객서비스센터번호의 ARS는 간단하게 보면 아래와 같다.


1-> 입원/수술/진단등의 사고관련상담

2-> 증권이나 각종증명서 발급

3-> 각종 관련상담

4-> 계약취소관련

5-> 방카슈랑스 및 변액유니버셜보험상담관련.

0-> 상담원연결


그리고 납부를 위한 전용 번호는 1566-0021번이고 별도의 코드가 따로 있다.


1-> 납입관련

2-> ARS를 이용한 즉시 납부

0-> 상담원 연결


위에서도 잠깐 말했지만 상담원 연결은 평일만 가능하면 9~18까지만 운영이된다.


한번 정리해본 라이나생명 고객센터는 온라인에서도 여러가지 필요한 부분을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우편이나 팩스접수를 위한 민원 서식파일등도 제공하고 있으며 대리인등이 가야할 경우 위임장이나 각 상황에 따른 필요한 서류들에 대한 부분도 설명을 하고 있다.

대략적으로 이정도만 알아보면 될거 같은데 일반상담접수등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