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다.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나 상품등에 대해서 필요한경우에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할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전화번호나 as신청 등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있으면 나쁘지 않다.
평소에 문제가 없을 경우는 상관이 없겠지만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거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라면 답답해 지게 마련이다.
그럴 경우에 어디에 걸어야 하며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간략하게라도 알아보도록 하자.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지역에 따라서 조금 다르다.
서울지역은 1644-1100번이고 서울 강남일 경우는 1877-5000번이다. 경기지역일 경우는 1644-2100번인데 이외에도 무료상담 전화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 번호는 아래 와 같다.
- 070-8955-1100(서울지역)
- 070-8955-2100(경기지역)
그리고 딜라이브 인터넷전화로 이용을 할 경우는 무료 통화를 할 수 있다.
가볍게 ARS 코드를 한번 살펴 보자.
1번 : 가입 및 이사 설치
2번 : AS접수
3번 : 요금문의
3->1번 : 자동안내서비스
3->2번 : 상담원 연결
4번 : 해지
4-1번 : 유료채널 및 부가상품 해지
4-2번 : 가입해지
0번 : 상담원 연결
0-1번 : 가입, 이전, 변경
0-2번 : 장애 및 요금문의
0-3번 : 유료채널 및 부가상품의 해지등
0-4번 : 가입해지
요금문의의 1번을 제외하고는 모두 상담원으로 연결을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서비스 지역이나 거주하는 곳의 채널 편성표나 각종 초고속인터넷 및 전화등에 대한 부분은 전화로 문의를 해도 되는 부분이지만 홈페이지를 가서 이용을 해도 된다.
사이트는 포털등에서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 수가 있기 때문에 방문하는데 어려움은 따로 없다.
딜라이브 채널이 궁금할 경우는 고객센터->채널 편성표를 참고를 해서 각 상품별로 서울이나 경기등의 검색을 통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로그인을 하면 상담 내역이나 이용요금 조회나 가입상품이 무엇인지등에 대한 정보도 추가로 확인을 할 수 있다.
대부분의 회사나 서비스 등에서 웹사이트를 잘 꾸며 놓고 많은 정보를 담아두었기 때문에 뭔가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제일 먼서 사이트를 참고하는게 가장 편한 방법중의 하나이다.
대략적으로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등에 대해서 가볍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이용에 대한 세세한 가이드북도 있기 때문에 미리 한번 둘러보거나 훑어보면 좋을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