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정리

대전에서 구인이나 구직을 등록할 때 유명한 취업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부분은 기본적으로 찾아본다.


그러나 지역별 신문등에도 꽤 많은 내용이 있기 때문에 지금 같은 경우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정리를 해보았다.

취업뿐아니라 해당 지역에 대한 다양한 부동산이나 자동차등과 같은 내용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찾아서 읽어본다고 손해가 되는 일은 아니다.


그리고 오프라인으로 배부가 되는 오늘자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을 놓쳤다하더라도 온라인에서 바로 볼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실망하지 말자.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정리


단기 아르바이트를 주변에 있는지 찾아보거나 할 때에도 의외로 유용하다.


같은 신문이라고 해도 홈페이지등이 조금씩 다르고 명칭도 조금은 다르듯이 모두 일치하지는 않는다.


아무래도 지역별로 그에 맞게 정보가 변경이 된다.


대전 같은 경우는 검색을 해보면 바로 찾아볼 수 있다.



먼저 대전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를 한번 해보자. 몇가지가 나오기는 하지만 우선은 정석대로 가보자.

첫 메뉴 부터 밖으로 나와 있기 때문에 별도로 찾아볼 필요는 없을 정도로 쉽게 되어 있다.



상단의 그대로보기를 선택하고 충청권 -> 대전을 선택하면 된다.



새로운 창으로 뜨는데 선택시에도 아무동작을 하지 않는다면 브라우저 내부에서 팝업을 차단을 해놓았을 가능성이 크다. 그럴 경우는 크롬이나 익스플로러 등에서 설정을 풀어주도록 하자.


무분별하게 아무사이트나 팝업이 뜨면 안되기 때문에 최근래의 browser는 대부분 이러한 기능이 있다.팝업차단 해제를 하는 부분은 그렇게 어려운 부분이 아니므로 따로 설명할 필요는 없는거 같다.


무사히 창을 띄웠다면 페이지를 넘겨볼 수 있는 창이 보여진다.



필요한 부분을 먼저 찾아볼 수 있게 위쪽에는 지면안내를 시작으로 사업/창업/생활/서비스/정보통신이나 구인구직 취업정보 등이 있다.


모니터에 따라서 작아서 글자가 잘 안보일 경우가 있겠지만 시원 하게 확대를 할 수 있으니 상관은 없다.



그리고 꼭 오늘 날자의 신문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어제나 그제 등의 부분을 확인 하려면 위쪽에서 날짜를 선택해서 바꾸면 된다.



스크랩등이 필요한 경우는 책갈피등을 활용하면 된다. 


오프라인 배부함을 주기적으로 매일 나도 가는 곳이 있기는 한데 경우에 따라서는 그날 따라 신문이 없는 경우도 있다.


이전에 몰랐을 때는 그냥 다음날 또 가보고 하기도 했었다.


대략적으로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부분을 알아보았다.

확인을 하기 위해서 복잡하게 찾아도 안되어서 좋은 점이 있다.그리고 앉은자리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어서 편리하긴 하다.


배부함 위치 같은 경우도 사이트를 방문을 하면 어디어디에 있는지 자세하게 나와 있기 때문에 자주 가던 곳이 아니라 다른 곳이 궁금할 경우는 찾아보면 된다.


물론 다양한 목록 형태뿐만이 아니라 지도 형태로도 보여주고 있어서 내가 알고 있는 익숙한 곳이라면 금방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