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TV 스포티비 채널 정리

해외 축구로 치면 토트넘의 손흥민,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ufc 등의 중계 즐겨보기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매우 행복한 채널이다.따라서 IPTV 회사의 스포티비 채널 정리를 해보았다.

메이저리그 류현진 선수나 추신수 선수 경기가 있으면 실시간 중계 방송을 시청을 하는 편이기 때문에 그 밖에도 다양한 스포츠를 볼 수 있어서 가장 많이 보는 부분이다.

그 밖에도 유로파리그나 챔피언스 리그, 그리고 여러가지 하이라이트 방송등이 내 취향에 맞는것이기 때문에 즐겨보게 된다.

IPTV 스포티비 채널 정리

서비스를 바꾸고 난뒤에는 채널이 없는 줄 알고 거의 오랫동안 안보고 있었다.

가끔씩 스포티비 유튜브 채널에서 해주는 것을 보거나 짤막한 영상만 보고 지냈었는데 이리 저리 리모컨으로 돌려보다가 발견을 뒤늦게 하게 되서 신나게 보고 있는 중이다.

하루에 한두번은 꼬박 꼬박 편성표를 확인을 해서 오늘은 뭐 재밌는거 안하나 하고 찾아보는데 평일 저녁을 이렇게 시청을 하면서 잠이 든다.

우리나라 선수가 활약을 하거나 결과가 좋으면 덩달아 나도 신이 난다.

각 IPTV 회사별로 번호가 틀린것은 당연한 것인데 어떤것인지 알아보자.



먼저 SPOTV 채널이다.

- KT 올레TV : 51번

- SK 브로드밴드 : 120번

- U+tvG : 107번

- KT Skylife : 100번이다.

SPOTV2번도 알아보자.

- olleh : 52번

- broadband : 128번

- u+ : 108번

- kt skylife : 124번

스포티비 플러스 

순서대로 115번 / 127번 / 109번 / 109번이다.




마지막으로 스포티비 게임즈 채널은 어떻게 될까

올레TV : 114번

SK브로드밴드 : 137번

LG 유플러스 : 120번

이렇게 전체적으로 네부분이 있다.화질이 너무 선명하기 때문에 가끔 보다 보면 티비를 좀 더 크고 좋은 것으로 바꾸고 싶다는 충동이 들기도 한다.

PC 모바일용으로 스포티비 나우도 있고 언젠가 기회가 되면 이용을 해볼려고 하는데 넷플릭스로 꽤나 편하게 봤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아마 비슷한 느낌이지 않을까 생각 해본다.

그 밖에도 무료 중계 사이트나 아프리카 티비나 포털 사이트 스포츠등에서 볼 수 있다.컴퓨터앞에 있을 경우나 티비 앞에 못 가는 경우는 이러한 부분으로 시청을 하면 된다.

선호하는 스포츠 경기가 있다면 기다리는 맛도 있지만 지인들과 함께 보는 것은 정말 재미가 있다.

같이 소리지르고 같이 실망하고 하는게 혼자보는거보다는 재미가 배는 더 되는거 같다.

물론 꼭 그렇지 않더라도 재방송 시간을 확인해서 혼자 조용히 보는것도 당연히 좋다. 뭔가 좋아하는 티비를 보는 시간은 쉬는 기분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