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여러 취업 관련사이트를 보던중에 알게된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꽤 많은 정보가 있었기 때문에 살펴보는데 도움이 되었다.


큰 구직사이트도 있지만 지역의 벼룩시장을 살펴봐도 구인구직에 대한 내용이 많이 있기 때문에 본인과 맞다면 좀 더 빨리 알아볼 수 있다.

아무래도 지역별이기 때문에 그 밖의 부동산이나  다양한 소식등을 조회해 볼 수 있다.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울산 벼룩시장으로 조회를 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오프라인 종이신문을 울산은 나오지 않는데 17년 3월경에 폐간이 되었다. 따라서 온라인에서 확인을 해야 한다.


접속 후 상단의 구인정보를 누르면 원하는 부분을 찾아볼 수 있다.



원하는 특별한 직종이 있다면 왼쪽의 업직종별 구인정보를 눌러보면 각각 항목마다 몇건이 등록이 되어 있는지 알 수 있다.



대분류 아래에 세세한 직종에 대한 부분이 있다.


예를 들면 요리/서빙에 주방장/조리사/서빙/카운터/점장/매니저 등

매장 관리에 슈퍼나 마트 혹은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백화점, 농수산 및 청과 축산등이 있다.



보편적으로 지금 보는 시점에는 운전/배달쪽이 제일 많다 이사/택배/배송/대리 등. 뭐 이건 내가 보는 시기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지만.



해당 항목별로 찾아보면 일반채용부분에 회사명과 근무지역 그리고 월급과 등록된 시간이 나오게 된다.



그 밖에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에서 찾는 페이지 상 상세검색으로 대분류,중분류,소분류를 세세하게 선택을 하거나 근무 형태를 정규직이나 계약직, 파견직이나 파트타임 아르바이트등의 옵션을 선택해서 찾아볼 수 있다.

성별이나 연령, 중장년이나 주부 가능한 부분이 있는지나 등록일자 등을 택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울산지역의 구직에 대해 상세하게 알 수 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부동산등으로 필요한 매물을 찾아볼 수 있다. 대형 사이트에서 살펴봐도 되지만 이렇게 울산지역 한정적으로 있는 정보들을 찾아보면 의외로 괜찮은 취업정보에 대해서 참고해 볼 수 있다.


의외의 좋은 자리를 발견해서 즐거운 일이 생기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