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생명 고객센터 정리

해가 바뀌거나 년중이라도 가끔씩 토정비결이나 운세를 즐겨보게 된다.완전히 믿는 것은 아니지만 뭐가 잘 안되거나 혹시라도 궁금할 경우 보게 되는데 이번에 알아본 내용도 그와 관련이 된 부분이다.

바로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을 해보았다.무료운세로 많이 가는 경우가 많아서 자주 가는 곳이다.

생년월일 무료운세나 토정비결등을 무료로 볼 수 있다.회사에 보험등이 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이거나 신규로 알아봐야 하는 내용, 혹은 각종 변경이나 납입등에 대해서 다양하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할 경우가 많다.

스마트폰이 있기 때문에 이전보다는 콜센터에 연락하는 경우가 조금 줄어들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필요한것은 사실이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정리

먼저 대표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자.

1588-5580번으로 걸면 되고 해외는 82-2-2131-3000번으로 된다. 신한생명 상담사 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고 ARS는 365일 08 ~ 23시까지 이용을 할 수 있다.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이 된다.

0-0-휴대폰번호-생년월일 1번은 보험조회나 정보변경등.

0-0-휴대폰번호-생년월일 2번은 납입상담.

3번은 보험계약대출상담이고 4번은 사고상담 등등이다.

그밖에 ARS 자동화 서비스 부분도 있다.

6번은 빠른말 서비스, 비밀번호 카드분실 신고나 OTP해지등은 4번을 누르면 된다.

각 세부 항목별로도 공통적으로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이 되니 참고하면 될거 같다.

그리고 각 서비스별로 추가적인 센터 전화번호가 있다.

먼저 인터넷보험상담 연락처는 1899-3820이다.각종 접수방법을 알아보자면 FAX접수나 모바일/인터넷/우편/방문등으로 청구등을 할 경우나 방법을 알려면 신한생명 홈페이지나 앱을 참조를 하면 된다.

헬프데스크 -> 접수방법 안내를 눌러보면 자세하게 정리가 되어 있다.그와 관련된 준비해야 될 구비서류는 무엇인지등을 알 수 있다.

그 밖에도 메뉴를 살펴보면 필요한 문서양식을 받을 수 있다거나 청구서에 대해서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지 살펴볼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 고객플라자를 방문해야 할 경우 위치나 해당 지점 전화번호 및 팩스, 그리고 취급하는 업무등도 자세히 볼 수 있는데 이는 지점찾기를 선택해서 조회를 해보면 된다.

대략적으로 고객센터에 대해서 전화번호와 그와 관련된 필요서류나 위치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평소에는 이용할 일이 없다가 전화를 해서 연락해야 할 경우가 생긴다면 그리고 해당 회사 상품을 이용을 하고 있거나 가입이 되어 있다면 언젠가는 사용을 하게 되기 때문에 신한생명 전화번호는 알고 있으면 나쁠것은 없을 거 같다.

참고로 신한생명 운세같은 경우는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부분을 눌러보면 찾아볼 수 있다.굉장히 다양한 부분의 내용이 있기 때문에 생년월일과 시를 입력하면 살펴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도 자주가는 곳 중 하나이다.


매일매일 가는편은 아니지만 한달에 여러번은 가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