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HD 공개 (Starcraft Remasterd HD )

일전에 미친듯이 했던 스타크래프트가 리마스터링 되서 발매가 얼마전에 되었다.

비록 세월이 흘러 배틀넷 초기화면은 촌스럽지만 지금해도 뒤쳐지지 않을 정도의 게임의 재미!!

실로 오랜만에 들어가보는 게임사이트구나 잘 만들었네



진짜 잠도 안자고 날새서 하고 했었는데


유튜브 동영상도 멋지고 감회가 새롭군


https://www.youtube.com/watch?v=Te3qwVSXKXg


돌아온 명작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고전 명작 SF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원본과 찬사를 받은 확장판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유닛, 건물, 환경을 리마스터하고 음향을 보완했으며 지원하는 해상도도 늘어났습니다. 아르타니스, 피닉스, 태사다르, 레이너, 케리건 같은 영웅들의 고난과 극적인 승리의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해보세요.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스타크래프트의 전략적 게임플레이는 그대로입니다.


리마스터된 스타크래프트를 플레이할 준비를 하십시오. 클래식 스타크래프트는 블리 자드 상점에서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꽁짜라니!!!!!!!!!!!!!!!!




일반


창 모드 및 창 모드(전체 화면)이 추가되었습니다. Alt+Enter로 두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UTF-8 지원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창 모드에서 게임 중에는 마우스 커서 가두기 기능이 활성화되고, 메뉴 화면에서는 이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게임 또는 게임 유형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Popular Games(인기 게임)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APM(분당 행동 수) 표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관전자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대기실 참가 화면에 상대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리플레이 자동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시간 표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UPnP 지원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OpenGL 백엔드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게임 반응 속도를 LAN 속도에 맞게 개선해 Battle.net을 통한 멀티플레이 반응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Battle.net 화면 사용자 인터페이스 레이아웃이 개선되었습니다.

Join Game(게임 참가)의 참가 가능한 대기실 목록 표시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Windows 7, 8.1, 10 호환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치트 방지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게임 설치 및 패치 적용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Mac OS 10.11 이상에서 Mac Beta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무지개색 물 표시, 케리건 관련 및 기타 그래픽 깨짐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LAN 게임 찾기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Battle.net 메뉴의 IME 지원 문제 및 텍스트 깨짐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LAN 및 레거시 Battle.net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알려진 문제


프로필 화면은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스타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 https://starcraft.com/ko-kr/ ) 에 가서 보시길.


다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할 수 있을 지 모르겠네. 게임을 안하기로 한지가 오래되서

스타크래프트2가 나왔어도 잠깐 해보고 말았었는데..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링크 클릭하니 바로 설치파일이 다운이 되는것을 보고 설치해볼까도 했지만 또 빠져버릴까봐 차마 설치까진 하지 못하고 다운로드까지에서 만족해야 하다니 ㅠㅠ


한장 스타하던 그때가 그립구나 ㅠㅠ. 잘지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