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리

내가 사는 지역의 구인구직은 어떻게 될까?


익히 알려져 있는 큰 취업사이트를 보통은 먼저 둘러보기는 한다.


모처럼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리를 해보았다.찾는데 그렇게 어려운것은 아니므로 손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다.

부산에 거주하고 있거나 그 주변에 있으면 한정지역에서 찾아볼 수도 있다.


매일매일 꽤 적지 않은 분량의 목록이 올라오기 때문에 취업을 위해서 이리저리 많이 찾아보는 것이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이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리


매일 매일 벼룩시장 신문을 구해서 읽어보았는데 오늘은 타이밍이 안좋아서 못구했다면? 걱정하지 말자 온라인으로 폰으로도 볼 수 있어서 좋다.


친구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취업을 해야 해서 직업을 찾아야 하거나 잠시 잠깐 아르바이트등의 일을 해야할 상황일 때면 이렇게 지역 벼룩시장을 습관적으로 훑어보는 편이다.


많이 찾아볼 수록 나에게 맞는 곳을 구할 확률은 높아지려나.


부산 벼룩시장은 포털사이트에서 간단하게 검색해 봄으로써 찾아볼 수 있다.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


익숙한 첫화면이 보인다.첫화면부터 다양한 소식들이 있다.



지금 이시간 코너는 부동산이나 구인구직에 대한 부분을 보여준다.


먼저 종이신문을 보는 법을 알아보자. 오른쪽에 보면 신문보기 메뉴가 보인다.일주일에 5일 발행이 된다.


오늘 신문보기를 누르면 오늘 발행된 내용을 바로 살펴볼 수 있다.

새로운 브라우저 신규창으로 뜨기 때문에 팝업차단이 되어 있다면 풀어주도록 하자.


위쪽은 카테고리별로 바로 갈 수 있는 링크가 있다. 이를 테면 첫 표지, 생횔/리빙/창업정보/자동차/부동산/구인구직 등



아래쪽의 아이콘을 누르면 페이지별 썸네일이라던가 레이아웃을 바꿔서 참고 할 수 있다.


특정 날짜에 대한 신문을 보려면 오른쪽의 다른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부산 벼룩시장 홈페이지내의 구인구직을 눌러보면 각 구별, 주변 경남 그리고 업직종별로 다양하게 등록이 되어 있다.



풀타임이나 주7일이 아닌 파트타임을 원하거나 근무시간별, 중장년층, 주부등에 대한 테마별 일자리 분류도 있으니 관심 있다면 살펴보면 좋을 거 같다.


근무시간별을 참고로 보면 오전 6시에서 12시까지, 12시에서 18시까지, 저녁 18시에서 24시, 새벽 12시에서 24시 혹은 시간협의등 다양한 분류로 되어 있다.


꼭 풀타임이 아니더라도 찾고 있는 특별한 시간 구간대가 있다면 알아보도록 하자.



스피드리스트목록부터 아래쪽 일반목록까지 많은 양의 구인이 올라온다.



급여도 일급인지 월급인니 시급인지 나오고 각 목록을 누르면 세부적인 연락처나 직종, 시간, 지역, 우대사항등이 나오니 확인해 보면 된다.


이렇게 해서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리를 해보았다.

구직을 위해서는 바로 옆의 메뉴를 선택해서 살펴보면 된다.


각종 양식들도 제공을 하고 있는데 다운로드 받을려면 로그인을 해야 한다. 필요하다면 가입 후 이용을 해보도록 하자.


스마트폰의 브라우저나 앱도 있어서 찾아보고 살펴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