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ps to pdf 변환 쉽게하기 xps to pdf 변환 하는 방법 확장자 xps파일은 많이 쓰이긴 하지만 아주 많이 쓰이는 파일명은 아니다. 다양하게 이용을 하기는 하는데 나같은 경우는 주로 프린터가 문제 있거나 출력물을 파일로 줘야 할 경우가 있을 경우 사용하기도 한다. 다양하게 변환시켜주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다. 주로 한창 개발할 때 프린트 출력을 개발을 했었는데 실제 A4에 정상적으로 나오나 테스트를 해야 했다. 그러다가 몇번 출력을 했는데 종이 용지가 아까워서 비슷하게 나오는 XPS Document Writer를 선택해서 프린팅을 하고 결과를 파일로 확인해 보곤 했다. 이번에도 역시 그러했었는데..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나에게는 출력물을 확인 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방법중의 하나다 저 프린터를 선택을 하고 출력을 하게 되..
다음팟 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 다음팟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pc에 여러가지 플레이어가 깔려있는데 그중에 자주 쓰는게 다음팟 플레이어이다.요즘은 공식홈페이지가 대부분 있기 때문에 설치방법 또한 어렵지 않다. 물론 구버전을 구할 경우에는 별도로 찾아야 하겠지만 말이다. 플레이어 다운로드는 공홈을 찾아 드가면 되는데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후에 진입을 하면 된다. 나같은 경우도 직접 url을 기억을 하진 못하고 검색 한 다음에 들어간다. 본인의 PC 사양에 따라서 32비트나 64비트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를 하면 된다. 그리고 윈도우 내 컴퓨터의 속성 항목을 선택해서 보면 확인을 할 수가 있다. 혹은 제어판의 시스템 항목에 선택해서 보면 시스템 종류와 윈도우 버전 등 세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가 있다. 필요한 경우는 구버전도 구해서 설치를 ..
oz viewer 설치하기 가끔 컴퓨터를 쓰다보면 oz viewer가 쓸 필요가 있다. 가끔 증명서 등을 확인을 해야 할 경우가 있을 때 필요한데 이번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할 수 있었다. 뭐 oz flash viewer 같은 경우는 많은곳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두번은 사용안할 수도 있는데 PC이용중에 한두번은 대부분 사용할 경우가 생길것이다. 여러가지 다운경로가 있기는 한데 제일 간단한 방법은 우체국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이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하여 우체국홈페이지를 방문한다. 방문후 제일 오른쪽에 있는 계약고객전용이라는 메뉴를 선택하고 들어가면 새로운 페이지가 열린다. 열리는 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좀 내려본다. 메인 첫 화면에서 화면 중간쯤에 설치프로그램 안내 버튼을 누르면 설치를 할 수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