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여행 후기(자유여행) 1일차 올초에 다녀온 오사카 자유여행 후기. 해외여행은 언제나 많이 가보고 싶지만 자금의 사정으로 그러지는 못하고 ㅠㅠ. 한국은 날씨가 쌀쌀 제법 춥고 겨울이니 당연하지만 일본도 당연히 춥고 ㅋㅋ 가기전에 최대한 저렴하게 가볼려고 이것저것 알아본 시간만 족히 일주일은 되는듯하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이 아닌 친구들과의 신나는 첫 해외여행 검색 하다가 부산직항 홍콩 일본 대만 여러곳 중에서 에어부산 특가로 한국 ~ 오사카 왕복 19만원짜리가 있어서 바로 눈 번쩍 하며 Get!!!!! 어떻게 찾았고 어떻게 했는지는 따로 나중에 포스팅을 정리해서 올려야겠군. 그리하여 친구들과의 첫 해외여행은 오사카로 낙찰되었다. 그때부터 아기다리 고기다리 기다려지기 시작하는데 출발시간이 아침 8시 45분인데 늦을까봐 알람을 3개를..
무료 이미지 제공 사이트 고퀄리티 픽사베이 pixabay 이미지 저작권이 너무 심해서 글 하나 적고 사이트를 하나 만들어도 내가 직접 찍은 사진 아닌 이상에는 몇번을 곱씹고 쓰긴 하는데 그 시간 낭비가 너무 심함. 픽사베이(pixabay)라고 무료로 고퀄 이미지를 제공해 주는데 위와 같이 생겼고 예로 고양이를 검색해 보면 위와 같은 많은 양의 사진이 뜨고 그중에 맘에 드는 사진을 클릭하고 사진처럼 이미지 사이즈의 종류는 640×4441280×8881920×13321969×1366 등의 사이즈가 있으며 사이즈의 크기는 조금씩 사진마다 틀리다. 예로 아래와 같이 맛집으로 검색해보니 최대큰 사이즈가 4240x2832 후덜덜 출출한데 맛집으로 괜히 검색했네. 아무튼 오른쪽에 보이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사이즈별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비로그인 시에도 다운로드가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HD 공개 (Starcraft Remasterd HD ) 일전에 미친듯이 했던 스타크래프트가 리마스터링 되서 발매가 얼마전에 되었다. 비록 세월이 흘러 배틀넷 초기화면은 촌스럽지만 지금해도 뒤쳐지지 않을 정도의 게임의 재미!!실로 오랜만에 들어가보는 게임사이트구나 잘 만들었네 진짜 잠도 안자고 날새서 하고 했었는데 유튜브 동영상도 멋지고 감회가 새롭군 https://www.youtube.com/watch?v=Te3qwVSXKXg 돌아온 명작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고전 명작 SF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원본과 찬사를 받은 확장판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유닛, 건물, 환경을 리마스터하고 음향을 보완했으며 지원하는 해상도도 늘어났습니다. 아르타니스, 피닉스, 태사다르, 레이너, 케리건 같은 영웅..